[블록미디어] 프로그래밍 교육 브랜드 멋쟁이사자처럼(대표 이두희)이 HR 테크 기업 원티드랩(대표 이복기)과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5일 체결했다.
멋쟁이사자처럼은 IT 교육 과정 수료생들의 취업 지원을 위해 원티드의 AI 매칭 채용 서비스 및 다양한 취업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제공받는다. 단순 교육을 넘어, 실제 취업 과정까지의 연계 개선을 위함이다.
이후 수료생들은 ‘원티드 취업모니터링시스템'(Employment Monitoring System, 이하 EMS), AI 매칭 서비스 ‘원티드’를 활용해 채용 전형 유형별로 수료생에게 필요한 맞춤형 기업 추천 및 교육 프로그램을 활용할 수 있다.
멋쟁이사자처럼 이두희 대표는 “멋쟁이사자처럼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에 활용할 수 있는 취업 지원 프로그램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며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수료생들이 자신에게 맞는 기업을 찾아 그 역량을 마음껏 펼쳐 보이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원티드랩 이복기 대표는 “원티드 EMS는 취업준비생 취업 현황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개인별 문제들을 빠르게 진단하고 맞춤형 해결책을 제공해준다”며 “앞으로 AI 면접 및 이력서 코칭을 통해 취업준비생들이 나답게, 즐겁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전문 기자가 요약 정리한 핫뉴스, 블록미디어 카카오 뷰(클릭)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