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레이어1 퍼블릭체인 수이(Sui)의 개발사 미스틴 랩스(Mysten Labs) 공동 창업자이자 CPO인 아데니이 아비오둔(Adeniyi Abiodun)은 10일 “수이(SUI)는 에어드롭 계획이 없으며 영원히 없을 수도 있다”고 트위터를 통해 밝혔다.
암호화폐 ICO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코인리스트(Coinlist)는 지난 주 트윗을 통해 5월 2일 중요 뉴스가 있을 것이라는 내용을 올렸다. 그러자 커뮤니티에서는 이것이 퍼블릭체인 수이(SUI)의 에어드롭일 거라는 소문이 나돌았다.
특히 ‘Rekt Fencer’라는 인플루언서가 9일 트윗에서 수이의 기술 혁신을 언급하고 “수이는 10억명의 사용자를 충족시킬 최고의 퍼블릭 체인이며 벤처캐피털(VC)로부터 3억 3600만 달러를 투자받았다. 앱토스(Aptos) 에어드롭을 사례로 보면 수이의 에어드롭 가치와 가능성이 매우 크다”고 주장했다.
이어 그는 수이의 에어드롭 받는 방법, 테스트 코인 받기, 스왑, 스테이킹, NFT 발행 등의 내용도 설명했다.
그러자 미스틴 랩스 공동 창업자는 10일 직접 트윗을 통해 “헛소리 그만하라. 수이 에어드롭은 없다. 계획도 없고 앞으로도 없을 것이다”라며 불순한 소문을 경계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전문 기자가 요약 정리한 핫뉴스, 블록미디어 카카오 뷰(클릭)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