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일론 머스크가 30일 전세계에 5월부터 트위터 플랫폼에 미디어가 클릭당 비용을 청구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었다고 공지했다.
이를 통해 구독에 가입하지 않은 독자들은 구독비용 보다 높은 가격으로 원하는 기사를 가끔 읽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미디어와 대중들에게 모두 윈윈이 된다고 강조했다.
또 구독을 통해 전세계 어디에 있는 컨텐츠 크리에이터를 지원해 달라고 트윗했다.
그는 많은 사람들에게 이것은 중요한 수입원이 되고 훌륭한 콘텐츠를 만드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게 해준다고 설명했다.
Support content creators around the world in near & far away places!
For many this represents a vital source of income & enables them to put more time into creating great content for you. https://t.co/XzrFMLPytB
— Elon Musk (@elonmusk) April 29, 2023
일론 머스크는 모든 수익금은 컨텐츠 제작자에게 전달되며 트위터는 한푼도 가지지 않는다고 강조했다.
한편 댓글에는 “비트코인 라이트닝을 채택하라”와 “도지코인으로 받아라”는 주문이 쏟아지고 있다.
도지코인은 기사작성 시점현재 전일 보다 1.75% 상승한 0.8168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전문 기자가 요약 정리한 핫뉴스, 블록미디어 카카오 뷰(클릭)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