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정아인 기자] 탈중앙 퀀트 트레이딩 기업 AM 매니지먼트가 정보보호관리체계 ISMS-P 컨설팅 전문 기업 이지시큐와 협력한다고 3일 밝혔다.
정보보호관리체계 ISMS-P 컨설팅 전문 기업 이지시큐(AEGISECU)는 2021년 특금법 이슈가 한창이던 지난해 50건 이상 ISMS 컨설팅을 수행했다. 가상자산사업자(VASP) 전문 ISMS 컨설팅 기업으로 확장했다. 최근 에이엠매니지먼트와 MOU를 체결했다.
이지시큐는 “협력을 통해 정보 비대칭성과 더불어 보안 고도화를 통한 블록체인 기업에 대한 신뢰를 높일수 있도록 전방위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AM 매니지먼트는 퀀트(Quant)기반의 디지털 자산 Web3 투자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ISMS 인증과 가상자산사업자(VASP) 라이센스획득을 위해 최근 글로벌 블록체인 데이터 분석기업 체이널리시스 출신인 최준영 CISO 및 운용 전략 및 QuantNow(퀀트나우) 서비스 고도화를 위한 블록투리얼 출신 고영빈 크립토 전문 애널리스트를 영입했다
이지시큐는 “올해도 가상자산시장에서의 최대 이슈는 ‘보안’이며, 독자적인 기술을 보유한 시장의 리더 기업들과 협력해 가상자산사업자들이 시행착오를 겪지 않고 보다 안정적이고 안전한 시스템을 기반으로 서비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전문 기자가 요약 정리한 핫뉴스, 블록미디어 카카오 뷰(클릭)
같이 보면 좋은 기사
[한국 비트코인 결제 현장을 가다(4)] 사토시 마켓, 온라인 물품·용역 구매로 확대–노스트르의 등장과 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