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월 스트리트 밈즈(Wall Street Memes, WSM)가 모금액 1100만 달러를 돌파했다. 월 스트리트 밈즈는 최근 사전 판매를 시작한 밈코인이다. 토큰 사전 판매를 시작한 것은 지난 5월 26일, 사전 판매 1달 만에 1113만 달러를 유치했다.
월 스트리트 밈즈는 지난 2021년 게임스탑 사태로 주목받은 서브레딧 커뮤니티, 월 스트리트 뱃츠에서 파생된 프로젝트다. 트위터 등 커뮤니티 팔로워는 총 100만 명에 달한다. 과거 일론 머스크와 트윗을 나누며 높은 인기를 끌기도 했다.
Literally
— Elon Musk (@elonmusk) March 18, 2023
프로젝트 팀은 “글로벌 투자 커뮤니티의 지지로 월 스트리트 밈즈 사전 판매가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며, “이후 토큰 생태계를 활용해 다양한 투자 밈이 탄생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 월 스트리트 밈즈, 비트코인 기반 NFT 출시 … “생태계 시너지 만들 것”
월 스트리트 밈즈는 지난 2021년 이더리움 NFT 콜렉션 ‘월 스트리트 불즈(Wall Street Bulls)’를 출시했다. 발행 NFT 1만 개를 32분 만에 매진시키며 큰 성공을 거뒀다. 최근에는 비트코인 기반 NFT, ‘월 스트리트 불즈 오디널스 콜렉션’을 출시하기도 했다.
이후 토큰과 NFT 등 다양한 자산군을 활용해 커뮤니티 가치를 높여갈 계획이다. 프로젝트팀은 “이후 토큰과 NFT 외에도 커뮤니티 기반 생태계 활성화를 기획하고 있다”며, “월스트리트 밈즈가 만들어 갈 밈코인 생태계 시너지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 토큰 사전 판매, 초기 투자자에게 높은 인센티브 제공되는 구조
월 스트리트 밈즈는 현재 사전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메타마스크 등 지갑에 보유한 이더리움(ETH), BNB 등 암호화폐, 개인 신용카드를 활용해 구매 가능하다.
현재 사전 판매 총액은 1113만 달러에 달한다. 토큰 교환비는 1 WSM 당 0.0304달러, 모금액이 1172만 달러를 기록하면 0.0307달러로 교환비가 오른다. 초기 투자자들이 높은 인센티브를 얻는 구조다.
프로젝트팀은 “사전 판매 종료 후 글로벌 거래소 상장을 계획하고 있다”며, “이후 월 스트리트 밈즈가 신규 투자자들을 유치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커뮤니티 활동 및 마케팅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위 콘텐츠는 CryptoPR의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