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웹3 벤처 스튜디오 트리니티가 GM 베트남 파트너사로 참여한다.
웹3 벤처스튜디오 트리니티(이하 트리니티)는 아시아 빌더 생태계 확장을 위하여 7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GM 베트남에 파트너사로 참여한다. GM 베트남은 호치민에서 개최되는 베트남 최대 규모 블록체인 위크다.
트리니티는 해커톤 파트너사로, 기술적 지원과 더불어 빌더들을 위한 후원을 제공한다. 자체 개발한 ‘글리치’ 해커톤 플랫폼을 활용하여 빌더들이 해커톤 프로덕트를 출품하고 지속적으로 웹3 포트폴리오를 쌓도록 돕는다. 호주 웹3 교육 기관 스케일린(Scalene)과 협업하여 빌더들을 위한 멘토링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트리니티가 주관하는 글리치 어워드는 대중들이 직접 투표를 진행하여 최종 우승작을 선정할 수 있다. 여기서 우승한 팀에게는 다음 글리치 해커톤 참가를 위한 여행 경비를 전액 후원하여 한국과 베트남 빌더가 상호 교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트리니티는 지난 5월 글리치 해커톤과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해커톤에 약 300명의 빌더들이 참여하였으며, 행사 3일간 약 1600명의 관중을 유치했다.
글리치는 오는 7월 26일 한국, 베트남에 이어 홍콩에서 AC 캐피탈과 공동 주관으로 빌더콘2023(BuidlerCon2023)을 개최할 예정이다.
트리니티 전종선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가상자산 도입율이 가장 높은 베트남의 웹3 빌더 생태계를 지원하면서, 앞으로도 웹3 빌더의 아시아 허브 역할을 위한 테크 엑셀러레이팅과 펀드 연결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 전했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