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정아인 기자] 헬로 웹쓰리와 피치스가 개최하는 NFT 축제가 오는 7월 28, 29일 양일간 서울 성수동 피치스 도원에서 열린다.
헬로 웹쓰리(대표 신영선)는 건강한 웹3.0 커뮤니티를 표방하는 프로젝트, 피치스(대표 여인택)은 스트리트 카 컬처를 기반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헬로 웹쓰리는 “‘HELLO NFT!’는 NFT를 부의 증식 수단에 그치지 않고 문화 콘텐츠나 서비스로 성장시키고자 하는 프로젝트들의 생생한 사례와 실제 경험담을 공유하는 자리”라며 “패션, 엔터테인먼트, 게임 등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연사들과의 네트워킹 행사로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한 ‘경험’과 ‘문화’ 등 NFT 시장의 다양한 주제를 다룰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피커 세션에는 국내외 최고의 웹3 관련 프로젝트와 기업들이 등장한다.
▲두들스 (Doodles) NFT 오스틴 허르위츠 사업개발 총괄 ▲스타벅스 아시아 파트너쉽 총괄 리사 룽 ▲퍼지펭귄 (Pudgy Penguins) 마케팅 디렉터 오스틴 리 ▲멋쟁이사자처럼(쿼드해시) 이두희 대표 ▲모드하우스 백광현 부대표 ▲다다즈 작가 ▲스테픈 마블 장 최고매출책임자 ▲이터널에디션즈/워터밤 NFT 커뮤니티 앰버서더 로니 등이 스피커로 참석한다.
이번 행사에는 컨퍼런스, 전야제 VIP 네트워킹 행사와 체험존, 칵테일 부스, 애프터파티 등 즐길거리가 풍성하게 제공된다. 애프터파티에는 트리플에스, 지올팍, 미란이 등 인기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자체 홈페이지 또는 팔라, 엑스클루시브, 3PM 등에서 티켓을 구매할 경우 오프라인 컨퍼런스 참여가 가능하다. 온라인 중계도 진행될 예정이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