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창환 블록미디어 대표이사는 8일 아이뉴스24가 주관한 IT전략포럼에 참석, 격려사를 통해 포럼의 의미를 되새기고 명정선 블록미디어 CCO(콘텐츠 총괄 책임자)는 사회자로 나서 포럼을 진행했다. |
최창환 블록미디어 대표이사는 8일 아이뉴스24가 주관한 IT전략포럼에 참석, 격려사를 통해 포럼의 의미를 되새기고 명정선 블록미디어 CCO(콘텐츠 총괄 책임자)는 사회자로 나서 포럼을 진행했다.
블록미디어 최창환 대표이사는 격려사를 통해 “이미 현실 속에서 블록체인이 우리 일부가 되고 있다”며 “블록체인은 우리 곁에 온 미래다”라고 강조했다.
최창환 대표이사는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대해서도 많은 오해, 편견들이 있다”며 “블록체인이 가지고 있는 분권적 특성을 통해 효율적으로 기존 시스템을 발전시켜나가야 한다”고 전했다.
이날 열린 포럼에서는 최신 블록체인 기술 동향과 향후 다양한 산업에 적용될 블록체인의 잠재 가능성, 융합 비즈니스의 현재와 미래에 대한 심도있는 강연이 진행됐다.
▲이미지 설명: 명정선 블록미디어 CCO(콘텐츠 총괄 책임자)는 사회자로 나서 8일 아이뉴스 24가 주최한 IT 전략포럼을 진행했다. |
명정선 CCO(Chief Contents Officer, 콘텐츠 총괄 책임자)는 매번 각 연사들의 강의내용을 간단히 정리하며 매끄러운 포럼 진행을 이끌었고 강연 참석자들의 갈채가 이어졌다.
한편 아이뉴스24는 블록미디어와 지난달 13일 뉴스 콘텐츠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두 회사는 핵심역량을 바탕으로 보다 심도 깊은 전문적 블록체인 관련 뉴스 콘텐츠를 제공하는 한편 미디어시장을 선도하기 위한 사업 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약속했다.
블록미디어는 한국 최초로 블록체인과 가상화폐 전문미디어로 ▲매일 매일 발생하는 국내외 시장뉴스 ▲블록체인부터 암호화폐까지 입문콘텐츠인 블록체인 101 ▲시세와 차트를 포함한 데이터 ▲국내외 주요인사와의 인터뷰를 제공하며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업계를 리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