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초 3월 중 오픈 예정이었던 암호화폐 거래소 오케이코인코리아의 오픈일이 연기됐다. |
“3월 오픈을 위해 준비하던 중, 당국 규제로 인한 이슈가 발생되어, 이에 대한 시간이 다소 소요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4월 중에는 오픈,,, 현재 해당 이슈는 마무리 최종단계에 있어, 빠른 시일내에 오픈할 것이라 판단됩니다”
오케이코인코리아 관계자 거래소 3월 오픈 연기에 대한 코멘트
당초 3월 중 오픈 예정이었던 암호화폐 거래소 오케이코인코리아의 오픈일이 연기됐다.
2일 오케이코인코리아 관계자는 이 같은 사유에 대해 “3월 오픈을 위해 준비하던 중, 당국 규제로 인한 이슈가 발생되어, 이에 대한 시간이 다소 소요되고 있는 상황이다”라며 “4월 중에는 오픈된다. 현재 해당 이슈는 마무리 최종단계에 있어, 빠른 시일내에 오픈할 것이라 판단된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달 21일 오케이코인코리아 관계자는 “거래소 오픈이 3월 중에는 이뤄질 것 같다”며 “막바지 오픈 준비 작업이 한창이다”고 본지와의 인터뷰에서 이 같이 밝혔다.
그는 “현재 거래소 오픈을 위해 보안 사항을 점검 중에 있다”며 “원활하고 투명한 거래를 위해 자금세탁방지, 입출금, 현지화, 버그(에러) 등의 문제와 관련, 망 분리 등의 작업을 진행 중에 있다”고 설명했던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