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델리시움(Delysium)이 오는 9월 6일 구글 클라우드(Google Cloud)와 프라이빗 파티 ‘Web3 x AI Night’를 진행한다.
델리시움은 9월 1일 “오는 KBW 2023:IMPACT 기간 중 인공지능과 웹3의 결합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프라이빗 파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9월 6일 중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페스타 루프탑 바에서 오후 6시부터 9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델리시움과 구글 클라우드 주관으로 진행되며, 미러월드(Mirror world)와 엑스테리오(xterio)가 공동주최한다.
행사장에서는 ‘구글 클라우드 AI & Web3 스타트업 프로그램’ 신청도 진행된다. 구글 클라우드 AI & Web3 스타트업 프로그램은 구글 클라우드가 진행하는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으로, 지원사로 선정되면 구글 클라우드의 기술 지원 및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델리시움은 20만 가입자를 보유한 트리플A 블록체인 게임 ‘델리시움: 센터 시티(Delysium: Center City)’ 개발사이자 웹3 인공지능 플랫폼 ‘Ai-오픈월드(Ai-OpenWorld)’, ‘델리시움 AI: 루시(Delysium AI: Lucy)’를 운영하는 블록체인 기술 기업이다.
델리시움은 “한국에서 열리는 이번 네트워킹 파티는 구글 클라우드와 함께 웹3 생태계를 진전시키기 위한 우리의 노력을 의미한다”며, “다양한 글로벌 업체들이 함께해 웹3와 인공지능의 미래를 나눠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파티는 팩트블록과 해시드가 공동주최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 블록체인 행사 KBW 2023의 공식 사이드 이벤트 중 하나다. 행사 등록은 KBW 2023 공식 애프터 파티 시트를 통해 가능하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