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하드웨어 월렛 ‘퓨즈더블유’ |
핀테크 기업 ‘브릴리언츠(BrilliantTS)’가 최고의 보안등급을 받은 암호화폐 하드웨어 월렛인 ‘퓨즈더블유(FuzeW)’를 내달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퓨즈더블유는 최고 보안등급 CC EAL 5+ 인증을 받은 콜드월렛 방식 암호화폐 하드웨어 월렛이자 실물 카드에서 실시간 잔고 확인이 가능한 카드형 하드웨어 월렛이다.
퓨즈더블유는 자체 생성하는 일회용 비밀번호(OTP)키를 채택하여 보안을 더욱 강화하였으며, 개인키(Private key)를 암호화된 IC 칩에 저장하여 암호화폐의 해킹 위험을 완전 차단했다.
퓨즈더블유에는 카드 자체에 암호화폐 정보를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디스플레이(e-paper display)가 탑재되어 사용자가 앱과 연동시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브릴리언츠는 이번 출시를 앞두고 오는 25일부터 7월 24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퓨즈더블유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등록 시 선착순으로 50%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며,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한 전원에게는 퓨즈엑스(FuzeX)에서 발행하는 토큰인 퓨즈엑스 토큰(FXT) 100개를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fuzew.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브릴리언츠(BrilliantTS)의 배재훈 CEO는 “최근들어 글로벌 대형 거래소들의 암호화폐 해킹 사건이 연이어 일어나 보안에 대한 투자자들의 불안과 걱정은 심해지고 있다. 특히 최근 국내 대형 거래소의 해킹 사건으로 투자자들의 우려를 증폭시켰다”며 “투자자들은 이제 자신의 자산을 스스로 안전하게 보관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퓨즈더블유는 암호화폐 보안과 관련한 모든 방안들을 적용시킨 강력한 하드웨어 월렛으로서 이전의 콜드월렛과는 확실히 차별화된 보안성과 안전성을 제공할 것이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