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암호 디지털화폐 지갑 PLUS TOKEN이 서울 잠실 롯데월드호텔에서 열린 체이너스(CHAINERS) 2018 글로벌 블록체인 포럼에 참석해 애플리케이션 출시 및 투자자 유치를 위한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포럼에서 PLUS TOKEN은 학습, 소셜, 비즈니스를 주제로 강연했다. 학습 세션에서는 많은 연구자가 PLUS TOKEN의 전문화 및 다양성에 대해 함께 폭넓은 토론을 했다. 블록체인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참신한 관점을 공유했다는 평가다.
PLUS TOKEN 3.0 지갑은 탈중앙화된 디지털 자산 지갑인 동시에 탈중앙화된 거래 플랫폼이다. PLUS TOKEN은 다년간 블록체인, 아비트라지 기술 및 고빈도매매(HFT, High Frequency Trading) 기술을 연구해온 기술팀이 연구개발한 것으로, 연구실은 한국 서울에 있다. PLUS TOKEN이 개발한 플랫폼을 통해 BTC, ETH, LTC, BCC 등 다양한 ‘token’을 빠르고, 안정적으로 스토리지 하거나 거래할 수 있다. 또한, PLUS TOKEN만의 인공지능 소프트웨어를 통해 더 많은 이익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이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출시 된 지 몇 개월밖에 되지 않은 PLUS TOKEN은 독자적인 혁신 기술로 블록체인 개발의 새로운 물결을 선도하면서 전 세계 블록체인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PLUS TOKEN의 토큰 Plus 역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Plus는 PLUS TOKEN 기술팀이 개발한 Master currency이며, 탈중앙화된 암호 분산식 디지털 화폐이다. Plus는 블록체인 기술 기반 아키텍처를 채택하고 있다. Plus 오픈 소스 코드를 이용해 Plus 규제에 따라 자유롭게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디지털 화폐의 스마트 계약을 개발할 수 있다. PLUS TOKEN 기술팀이 개발한 암호 디지털 자산으로서, PLUS TOKEN 블록체인 시스템의 강력한 호환성으로 무한한 발전 가능성이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