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최동녘 기자]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더 샌드박스가 오리지널 스톰트루퍼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1일 밝혔다.
더 샌드박스(The Sandbox)는 셰퍼튼 디자인 스튜디오(Shepperton Design Studio)와 함께 더 샌드박스 내 스톰트루퍼 아바타 컬렉션 및 게임을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게임에서 이용자들은 베이스캠프에 입소한 신병 스톰트루퍼의 경험을 함께할 수 있다. 스파이 트레이닝, 전투 훈련을 포함해 스톰트루퍼의 특징인 목표물을 빗맞혀 쏘는 방법을 훈련하게 된다.
세바스티앙 보르제(Sebastien Borget) 더 샌드박스 COO이자 공동창립자는 “오리지널 스톰트루퍼와의 협력은 더 샌드박스 이용자들에게 매력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이 됐다”며 “스톰트루퍼 NFT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기억에 남는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더 샌드박스는 글로벌 블록체인 메타버스 플랫폼이다. 이용자들이 직접 메타버스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노코딩 크리에이션 툴 ‘복스에딧’과 ‘게임메이커’가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스스로 만든 콘텐츠를 판매하거나 활용해 수익 창출하는 것이 가능하다.
📣닥터 봄쿠스의 실험 이벤트 시작📣
닥터 봄쿠스가 메타랩의 문을 활짝 열고 플레이어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여러분은 과연 이 실험을 성공적으로 완료할 수 있을까요?
지금 바로 참여하고 180만 $SAND 보상 풀에 도전하세요✨플레이하러 가기🔽https://t.co/ndMhx9QUaK pic.twitter.com/x0BxuVnqkU
— 더 샌드박스 코리아🇰🇷 (@TheSandboxKorea) October 26, 2023
한편 더 샌드박스는 지난 10월 25일 ‘닥터 봄쿠스의 실험’ 이벤트를 공개했다. 매주 1개씩 총 6개의 이벤트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리더보드 랭킹을 통해 높은 순위를 기록한 플레이어들에게는 보상이 제공된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