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인공지능 기술의 빠른 발전이 가상화폐 시장에 새로운 기대를 불러오고 있다. 최근 인공지능 기술 분야에서의 수요 증가와 함께 투자자들은 인공지능을 활용한 프로토콜에 주목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 등장한 신규 프로젝트 런치패드 XYZ(Launchpad XYZ)는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한 원스톱 플랫폼을 통해 투자자들의 효율적인 가상화폐 트레이딩을 지원하고자 한다.
런치패드 XYZ의 주요 서비스 중 하나인 런치패드 지수(LPQ)는 인공지능 엔진을 활용해 사용자에게 적합한 맞춤형 가상화폐 거래 전략을 생성한다. 이 시스템은 머신러닝 기술로 다양한 데이터를 분석하며, 온체인 지표부터 소셜 미디어의 심리 분석 지표까지 폭넓게 활용한다.
개발팀은 “인공지능을 통해 개인 투자자에게 기관급 고급 분석 도구를 제공하는 것이 핵심 목표”라며 “모든 투자자가 여러가지 상황 속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내는 과정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런치패드 XYZ 플랫폼은 초보 투자자도 쉽게 자신의 목표와 위험 추구 성향에 맞는 가상화폐를 찾을 수 있도록 인공지능 기반 검색 기능을 제공한다.
핵심 서비스는 LPQ 시스템이다. LPQ는 머신러닝 기술로 400개 이상의 데이터를 분석한다. LPQ가 분석하는 데이터의 범주에는 온체인 지표부터 트위터, 레딧 등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심리 분석 지표까지 모두 포함된다. 런치패드 XYZ는 이를 바탕으로 사용자에게 데이터 기반 트레이딩 전략을 생성해준다.
Your security is our top priority! 💪
With #LaunchpadXYZ‘s advanced protocols, trade in a fortified environment. 🔐#SecureTrading #Crypto #Web3 pic.twitter.com/6lfKRZyvIt
— Launchpad.xyz (@launchpadlpx) December 31, 2023
# 사전 판매 마감 임박한 런치패드 XYZ, 230만 달러 모금 이벤트
런치패드 XYZ는 현재 네이티브 토큰 LPX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모금액은 230만 달러에 달한다. 사전 판매 참여자에게는 등급별 NFT 패스를 제공해 이후 ‘주간 LPQ 인사이트, 단독 채팅 그룹, 창업자 밋업’ 등 베네핏을 제공할 계획이다. 종료 기념 2% 보너스 토큰 제공 이벤트는 한국 시간 1월 3일 종료된다.
최근 개발팀은 로드맵 공개를 통해 인공지능 트레이딩 알고리즘을 넘어선 포괄적 미래 비전을 제시했다.
이들의 목표는 ‘인공지능 트레이딩 도구, 탈중앙화 거래소(DEX), 가상화폐 기반 게이밍, 그리고 웹2와 웹3 서비스 통합’ 등 다면적 가상화폐 생태계의 구축이다. 가상화폐 관련 게이밍 서비스와 탈중앙화 거래소는 2024년 1분기 중 출시 예정이다.
런치패드 XYZ는 “사전 판매 성공을 통해 인공지능 서비스를 향한 암호화폐 커뮤니티의 수요를 느낄 수 있었다”며 “순차적인 로드맵 이행으로 인공지능 기반 블록체인 투자 플랫폼으로 런치패드 XYZ를 성장시켜 갈 것”이라고 말했다.
런치패드 XYZ는 인공지능 기술의 웹3 서비스 적용으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시장에 제시했다. 새로운 플랫폼의 등장이 기존 불편했던 웹3 서비스의 이용성을 개선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현재 런치패드XYZ 토큰 교환비는 1LPX 당 0.0454USDT다. 사전 판매 마감을 기념한 2% 추가 보너스를 제공 중이다. 사전 판매 이벤트는 한국 시간 1월 3일 오후 7시 종료된다.
#위 콘텐츠는 CryptoPR의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