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그린 비트코인이 사전 판매 모금액 70만 달러 돌파를 공개했다. 그린 비트코인은 스테이킹 플랫폼 내 비트코인 가격 등 시장 이슈를 연동한 신규 스테이킹 플랫폼 토큰이다. 투자자들은 다양한 게이미파이드 스테이킹 서비스를 이용하고 토큰 리워드를 얻을 수 있다.
그린 비트코인(GreenBitcoin, $GBTC)은 암호화폐 시장의 이슈와 스테이킹 매커니즘을 연동했다. 개발팀은 “그린비트코인 스테이킹 플랫폼 유저들은 매일 비트코인 가격 전망을 제시한 뒤 이를 스마트컨트랙트로 올릴 수 있다”며 “이후 이 예측에 따라서 차등적인 스테이킹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구조”라고 설명했다.
그린 비트코인은 암호화폐 시장의 이슈와 스테이킹 매커니즘을 연동했다. 개발팀은 “그린비트코인 스테이킹 플랫폼 유저들은 매일 비트코인 가격 전망을 제시한 뒤 이를 스마트컨트랙트로 올릴 수 있다”며 “이후 이 예측에 따라서 차등적인 스테이킹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구조”라고 설명했다.
그린 비트코인의 스테이킹은 새롭게 개발된 ‘게이미파이드 스테이킹’ 구조다. 스테이커들은 투자 금액과 선택에 따라 더 높은 보상을 받을 기회를 가진다. 개발팀은 이를 활용해 지속적인 트래픽이 발생하는 스테이킹 플랫폼을 만들어 갈 계획이다.
# 게이미파이드 스테이킹 활용한 유입 구조, 실질 트래픽 유지에 주목
그린 비트코인 플랫폼 이용자들은 주간 챌린지에 참여해 비트코인 시세를 예측하고, 실제 결과에 따라 스테이킹 리워드를 차득 획득한다. 개발팀은 최대 100%에 달하는 토큰 보너스와 추가 토큰 리워드를 제공할 계획이다. 예측에 실패할 경우에도 스테이킹 토큰 손실은 없다.
매일 진행되는 데일리 챌린지는 그린 비트코인 플랫폼 유입을 이끄는 핵심 서비스다. 매일 오후 1시 30분 스테이커들은 다음날의 비트코인 가격 움직임을 예측할 수 있으며, 정확한 예측을 남긴 스테이커들은 보상 풀 비율에 맞춰 리워드를 수령한다.
개발팀은 전체 공급량 중 27%를 스테이킹 리워드로 할당했다. 이 $GBTC는 향후 2년간 그린 비트코인 플랫폼 리워드로 활용된다. 사전판매 할당량은 전체 40%, 마케팅에 17.5%, 글로벌 거래소 상장 및 유동성 공급에 10%가 활용된다.
# 장기 스테이킹 리워드로 $GBTC 보유 유인 높여, 스테이킹 플랫폼 인기에 주목
그린 비트코인은 네이티브 토큰 $GBTC 수요 확보를 위해 다양한 토큰 보유 리워드를 제공한다. 스테이킹 기간에 따라 최대 15%에 달하는 리워드가 대표적인 사례다. 일주일 이상 스테이킹 시에는 일일 보상과 함께 5%의 추가 보너스가 주어지며, 한 달 이상 스테이킹 시에는 10%, 6개월 이상 스테이킹 시에는 15%의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스테이킹 토큰 수량 증가는 호재로 해석된다. 스테이킹 코인 증가는 시장에 유동화 및 매물화될 수 있는 코인 수량이 줄어들고, 생태계에 장기 신뢰를 가진 투자자들이 늘어나고 있음을 반영한다. 이후 그린 비트코인은 스테이킹 토큰 수량 및 기간을 반영해 다양한 플랫폼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그린 비트코인은 사전 판매 초기 투자자들이 높은 리워드를 얻을 수 있는 차등 가격 사전 판매를 진행 중이다. 사전 판매 초기 단계 참여자들은 후기 투자자 대비 낮은 교환비로 대량의 $GBTC를 확보할 수 있다.
현재 $GBTC 사전 판매 교환비는 0.4329 USDT 당 1 $GBTC다. 모금액이 77만 7934 달러에 도달하거나 한국 시간 20일 오전 11시 20분 교환비가 상승한다. 현재 $GBTC 사전 판매 모금액은 71만 6000달러에 달한다. 사전 판매 관련 상세 및 로드맵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 콘텐츠는 CryptoPR의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