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연세대학교 보건대학원이 국내 보건대학 최초로 ‘블록체인과 의료’ 고위 과정을 개설한다.
14일 연세대학교 보건대학원은 블록체인 전문미디어인 블록미디어와 손잡고 제 32기 고위과정 ‘블록체인과 의료’ 과정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월부터 시작하는 2018학년도 제 32기 고위과정은 블록체인의 개념, 국내외 의료분야의 블록체인 적용사례, 임상실험에서 블록체인 활용까지 이론과 실제를 두루 망라하는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다.
‘블록체인과 의료’ 고위 과정은 오는 10월부터 내년 1월 21일까지 총 15주 일정으로 진행되며 의료기관 및 제약회사의 대표 및 임원을 비롯해, 블록체인 관련 기업의 대표와 임원, 기타 의료 경영에 관심 있는 의료인 등 각 분야의 전문가 그룹을 대상으로 40명을 모집한다.
연세대학교 보건대학원은 “의료와 제약업계에서 시대의 변화를 이해하고 리더십을 갖추기 위해 경영자와 전문가 그룹을 대상으로 블록체인 최고 과정을 준비했다”며 “본 과정을 통해 미래 의료 환경에서 리더가 갖추어야 할 창의성과 전문성을 갖출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고위 과정을 함께 기획한 최창환 블록미디어 대표는 “의료계와 보험, 제약업계 뿐만 아니라 정관계 인사들이 함께 참여할 예정”이라며 “의료블록체인 업계의 리더들이 폭넓은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연세대학교 보건대학원 32기 ‘블록체인과 의료’ 고위과정에 대한 신청 및 접수는 다음과 같다.
TEL: 02) 6964-6262
이메일 문의: contact@block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