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폴리곤(MATIC)이 지난주 눈에 띄는 온체인 활동 증가와 함께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국 시간 기준 2월 16일, 매틱은 전일 대비 4.6% 오른 0.93달러에 거래되며, 지난 일주일 동안 10% 상승했다.
알트핀스(altFINS) 분석에 따르면 폴리곤(MATIC)은 지난해 11월 이후 0.75 달러에서 1달러 사이 박스권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상승 추세 전환을 위해서는 1 달러 저항선 돌파 후 지지 전환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스윙 트레이더들의 경우 0.7달러에서 0.75달러 사이 지지선에서 매수 포지션, 1달러 저항선 근처에서 이익 실현을 통해 최대 35%에 달하는 수익 실현이 가능하다. 하락 추세로 전환될 가능성에 대비한 매도 지점은 0.67달러로 예상된다.
폴리곤의 최근 기술 지표 역시 긍정적인 신호를 보내고 있다. 상대강도지수(RSI)는 50에서 60 사이를 유지하며 추가 매수 가능성을 시사하고, MACD 오실레이터 역시 지속적인 상승 추세를 나타내고 있다.
최근 런칭한 생태계 개발 리워드 풀도 상승 추세에 기여했다. 폴리곤은 최근 자체 생태계 발전을 위해 2억 1700만 매틱을 리워드 풀에 할당했다. 2월 들어 일일 트랜잭션이 350만 건을 기록한 만큼 다양한 디앱 개발을 통해 이용자 유입을 유지하겠다는 목표다. 이는 솔라나(Solana)에 이어 전체 블록체인 중 두번째다.
최근 블록체인 네트워크 활성화에는 다양한 밈코인들의 등장이 기여하기도 했다. 최근 암호화폐 생태계에는 레벨 사토시(Rebel Satoshi, RBLZ)와 같은 신규 밈코인들이 지속 등장해 주목받고 있다.
# “사토시의 정신 기린다” 탈중앙 밈 커뮤니티, 레벨 사토시
레벨 사토시는 탈중앙화와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한 새로운 밈 코인 프로젝트다. 이 프로젝트는 다양한 생태계 구축을 목표로 하며, 대화형 P2E(Play to Earn) 게임, 스테이킹 프로그램, NFT 마켓플레이스를 포함한 여러 핵심 구성 요소를 계획 중이다.
개발팀은 가이 포크스(Guy Fawkes)와 사토시 나카모토(Satoshi Nakamoto)와 같은 반항적인 정신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밈 코인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를 통해 탈중앙화의 가치와 커뮤니티의 힘을 강조하겠다고 전했다.
프로젝트는 다각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이에는 Rebel NFT Vault에서의 수집품 거래가 가능한 NFT 마켓플레이스도 포함된다. 또한, 지속적인 마케팅 이니셔티브와 암호화폐 콘텐츠 마케팅을 통해 프로젝트 인지도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RBLZ는 일반적인 밈코인과 달리 2억 5천만 개로 제한된 코인 공급량을 가지고 있다. 사전 판매 모금액 200만 달러를 돌파하며 암호화폐 커뮤니티 관심을 모았다.탈중앙화를 핵심 가치로 삼는 레벨 사토시는 이후에도 디파이(DeFi)와 밈코인 투자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투자 금액에 따라 레벨 사토시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이는 투자자들에게 독점적인 투자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커뮤니티 접속 권한과 특별 이벤트 초청 등의 혜택으로 연계된다.
Big news coming! ?#RBLZ #memecoin #altcoin pic.twitter.com /4N3yYVeEts
— Rebel Satoshi(@rebel_satoshi) 2024년 2월 12일
레벨 사토시는 오는 2월 29일 생태계 관련 핵심 뉴스를 발표할 계획이다. 현재 1억 2천만 RBLZ의 사전 판매가 완료됐다. 5단계 교환비는 1 RBLZ 당 0.024 USDT다. 개발팀은 거래소 상장 목표가를 0.025달러로 계획 중이다.
#위 콘텐츠는 LOCX의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