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솔라나 기반 밈코인 스모그 토큰이 지난주 100% 급등했다. 지난주 솔라나 네트워크뿐 아니라 이더리움 네트워크에도 론칭하며 상승 모멘텀을 확보해 가격이 상승했다.
전체 스모그(SMOG) 토큰 공급량의 35%를 에어드랍하기로 해 투자자들 사이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스모그 토큰은 장외 거래를 통해 10% 할인된 가격에 토큰을 구매할 수 있기도 하다.
# OTC 할인과 스테이킹 보상으로 커뮤니티 활성화
스모그 토큰은 장외거래(OTC)와 스테이킹 보상으로 주목받고 있다. 투자자들은 장외거래로 스모그 토큰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모그 코인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솔라나(SOL) 네트워크가 아닌 ERC-20 버전의 토큰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투자자들은 신용카드나 메타마스크 등 이더리움 호환 지갑으로 이더리움(EHT)이나 USDT로 스모그 토큰을 결제할 수 있다.
스모그 토큰 홀더들은 스모그를 스테이킹해 연 42%에 달하는 스테이킹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스테이킹 대시보드에 따르면 이미 650만 개 스모그 토큰이 스테이킹 중이다.
스테이킹은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만 가능하다. 솔라나 네트워크 기반 스모그 토큰은 포털 브릿지 웹사이트를 통해 토큰을 이더리움 네트워크로 스왑하고 스테이킹에 참여할 수 있다.
# “대규모 에어드랍으로 봉크 잡는다!” 밈코인 생태계 관심 모을까?
스모그 코인은 에어드롭, 토큰 할인, 이벤트 리워드, 멀티체인 기능 등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에어드롭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스모그 코인을 구매하고 보유해야 한다. 스모그 질리 웹사이트에서 접속해 여러 퀘스트를 참여하면 에어드롭 포인트를 획득할 수도 있다.
사용자들이 에어드롭에 참여하며 커뮤니티를 활성화한다. 스모그 코인의 소셜 미디어 활동으로 커뮤니티도 강화하고 있다. 현재 스모그 코인의 X(전 트위터) 팔로워 수는 2만 6000명, 텔레그램은 1만 6000명, 디스코드 회원은 3800명에 이른다.
현재 솔라나 대표 밈코인은 봉크(BONK)다. 봉크 코인의 시가총액은 8억 7000만 달러, 스모그 코인은 6300만 달러다. 스모그 코인은 봉크를 밀어내고 ‘솔라나 킹’을 목표로 하고 있다. 솔라나 네트워크 기반 스모그 코인인 주피터, 버드아이 등 탈중앙화거래소(DEX)에서 스왑이 가능하다.
#위 콘텐츠는 CryptoPR의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