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코인게이프가 리플(XRP)이 오랜 정체에서 벗어나 0.75 달러를 목표로 200일 저항선 돌파를 시도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리플은 시장의 갱신된 매수 압력으로이 XRP 가격을 $0.6 이상으로 밀어올렸다. 지난 주말 강세 모멘텀을 회복하면서 상승했다. 리플은 0.528 달러를 신흥 지지선으로 4일간 8% 반등했다. 비트코인 가격이 2년 만에 5만 7000 달러까지 상승한 이후 알트코인 시장 전반의 회복 심리가 강화된 덕이다. 리플은 이후 저항선에 접근하면서 하락해 현재는 0.584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2월 내내, 리플 가격은 상승 추세선의 영향으로 천천히 그러나 꾸준히 상승세를 보였다.
최근 리플 가격 상승은 코인글라스에 따르면 미결제 약정 가중 펀딩비(OI-Weighted Funding Rate)의 눈에 띄는 증가와 동반했다. 0.01%에서 0.0625%로 올랐다. 큰폭의 상승은 트레이더들 사이에서 리플에 매입 포지션을 유지하기 위해 더 많이 비용을 투자할 준비가 되어 있음을 반영한다. 가격 상승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과 기대를 나타낸다.
리플 가격은 지난 7개월 동안 활동해 온 하향 저항 추세선을 곧 만날 것으로 보인다. 이 추세선은 중기 하락 추세를 담고 있으며, 상승 시도를 계속해서 무효화할 수 있다.
보다 넓은 관점이 유지된다면, 리플 구매자들은 상단 추세선을 넘어서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0.75 달러의 저항선 위로의 성공적인 돌파는 리플에 대한 매수 압력을 가속화시키고 가격을 25% 상승시켜 0.93 달러까지 끌어올릴 수 있다.
볼린저 밴드에서 리플은 상승하는 가격이 지표의 상단 경계에 도전, 구매자들이 현재 시장에서 우세한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