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이소연기자] 글로벌 핀테크 기업 ‘브릴리언츠(BrilliantTS)’가 최고의 보안등급을 받은 카드형 암호화폐 하드웨어 월렛인 ‘퓨즈더블유(FuzeW)’를 일본시장에 출시한다.
현재 33종류의 암호화폐를 저장할 수 있는 퓨즈더블유(FuzeW)는 최고 보안등급 CC EAL 5+ 인증을 받은 콜드월렛 방식 암호화폐 하드웨어 월렛이자, 세계 최초로 실물 카드에서 실시간 잔고 확인이 가능한 카드형 하드웨어 월렛이다.
0.84mm로 신용카드와 동일한 두께를 자랑하는 퓨즈더블유(FuzeW)는 자체 생성하는 일회용 비밀번호(OTP)키를 채택하여 보안을 더욱 강화했다. 또한, 개인키(Private key)를 암호화된 IC 칩에 저장하여 암호화폐의 해킹 위험을 완전 차단하였다.
카드 자체에 암호화폐 정보와 QR코드 등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고해상도 디스플레이(e-paper display)가 탑재되어 카드 자체의 사용성도 높였을 뿐 만 아니라, 사용자가 전용 어플리케이션(W Manager)을 이용하여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 또한 높다.
브릴리언츠의 배재훈 대표는 “최고의 보안성, 편리성, 이용성을 가지고 있는 퓨즈더블유(FuzeW)를 전세계 사람들이 좀더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해외 진출을 하면서 동시에 전용 어플리케이션 W-Manager에 해당 국가의 언어를 완벽하게 지원하고 있다.”라며 “현재 33종류의 암호화폐를 저장할 수 있는 퓨즈더블유(FuzeW)는 매월 저장할 수 있는 암호화폐 종류를 추가 하고 있다.”고 밝혔다. 배 대표는 “브릴리언츠는 이용자 편의성을 위해서 최고의 기술력으로 최고의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브릴리언츠는 이번 일본 진출을 기념해 10월 한달간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 한다. 고객들을 위해 매월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는 퓨즈더블유(FuzeW)의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www.fuzew.com)와 공식 쇼핑몰(www.fuzeway.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