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시바이누(Shiba Inu, SHIB) 가격이 중요한 지지선인 0.000027달러 아래로 떨어졌다. 이번 하락은 가격이 대칭 삼각 패턴에서 벗어나는 모양새로, 일반적으로 이 패턴은 강력한 지지 구역으로 기능해 왔기에 이번 움직임은 문제가 될 수 있다.
대칭 삼각 패턴에서의 하락은 시바이누의 미래에 중요한 전환점이 될 수 있다. 차트 중 이번 삼각 패턴 아래로의 가격 하락은 향후 약세 전망을 시사한다. 해당 삼각 패턴은 이전 상승 반전의 가능성을 주었던 지지 구역으로, 이번 붕괴로 인해 시장 전망이 불투명해졌다.
시바이누 가격이 중요한 지지선 아래로 하락한 이후, 해당 가격대가 저항선으로 전환될 수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이후 0.000027달러 저항선을 다시 넘지 못한다면, 이후 하락 추세의 시작을 확정짓는 신호가 될 수 있다. 현재 시장 상황에서는 가격이 추가로 하락할 여지가 있어 보인다.
다음 지지선은 0.000024 달러 수준 형성되어 있으며, 이 지점에서 추가 매수세로 가격 하락이 진정될 가능성이 있다. 만약 이 지점에서 가격이 안정을 찾고 구매자들이 다시 힘을 얻어 가격을 삼각 패턴 내부로 밀어올린다면, 이는 하락 추세의 무효화를 의미하고 시바이누 가격 상승세를 촉발할 수 있다.
시바이누가 다시 성장하려면 현재 위치에서 삼각 패턴 내로 복귀하여 상단 경계를 향해야 한다. 특히, 시바이누가 0.00003달러를 목표로 잡고 이 수준 이상에서 거래량이 증가하며 안정적으로 마감할 경우, 시장의 관점이 다시 긍정적으로 전환될 수 있다는 분석이다.
이러한 긍정적인 마감이 이뤄질 경우, 시바이누는 더 높은 저항 수준을 향한 상승 여정을 준비할 수 있게 된다. 투자자들과 시장 분석가들은 이러한 움직임이 시바이누와 밈코인의 장기적 성장 잠재력을 변화시킬 수 있을지 주목하고 있다.
#밀레이모네다, 디플레이션 밈코인 등장…새로운 밈코인 구조 만들까?
신규 프로젝트 ‘밀레이 모네다(Milei Moneda)’는 최근 암호화폐 시장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이 프로젝트의 토큰인 ‘메다(MEDA)’는 밈 코인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사전 판매 단계에서부터 눈에 띄는 성과를 보이고 있다.
MEDA는 디플레이션 특성을 가지며, 투자자들에게 자산 소유권과 투표권을 부여하고, NFT 스테이킹을 통한 보상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밀레이 모네다의 사전 판매는 두 번째 단계에 있으며, 토큰은 개당 0.0125달러에 교환되고 있다. 이어질 세 번째 단계에서는 토큰 교환비가 0.015달러로 상승할 예정이다.
밀레이 모네다 개발팀은 단순 수익 창출을 넘어 정치적, 경제적 이념을 토큰에 담고자 했다. 현재 사전 판매의 두 번째 단계를 진행 중이며, 오는 5월 21일 유니스왑(Uniswap)을 통해 개당 0.020달러에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올해 밈 코인 시장은 신규 코인의 등장과 함께 기존 코인의 가격 상승으로 활발한 움직임을 보였다. 최근 하락세를 뒤로하고 다시금 투자자 주목을 이끌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신규 밈코인 밀레이 모네다에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로드맵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 콘텐츠는 LOCX의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