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박재형 특파원] 솔라나 밈코인의 열풍이 계속되는 가운데 도지코인(DOGE)과 시바이누(SHIB)에 도전하는 새로운 밈코인이 촐시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25일(현지시간) 크립토인텔리전스에 따르면, 이날 출시되는 사이보그 시바(CYSHIB)가 투자자들에게 도지코인과 시바이누의 초기 투자자들과 비슷한 수익률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사이보그 시바의 시가총액은 1만 달러 미만이지만 곧 20만~50만 달러의 시가총액에 도달하면 초기 투자자들은 며칠 또는 몇 시간 만에 2000%~5000%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현재 사이보그 시바는 주피터(Jupiter)와 레이디움(Raydium)과 같은 솔라나 탈중앙화 거래소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는데, 초기 투자자들은 이를 통해 큰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플랫폼에서 사이보그 시바를 구매하려면 사용자는 솔플레어(Solflare), 메타마스크(MetaMask)) 또는 팬텀(Phantom) 지갑을 연결하고 뎨약 주소에 접속해 솔라나와 사이보그 시바를 교환해야 한다.
실제로 도지코인과 시바이누 등 밈코인이 입소문을 타고 가격이 폭발적으로 상승하기 전에 투자한 사람자들은 엄청난 수익을 올렸는데 시장에서는 사이보그 시바의 초기 투자자들 역시 비슷한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이미지: 코인마켓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