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텔레그램 기반의 암호화폐 거래 봇 시장이 성장세를 보이는 가운데, 비트봇(Bitbot)이 주목받고 있다. 비트봇은 AI 기술과 융합한 비수탁형 솔루션으로 텔레그램 암호화폐 거래 봇 시장에 혁신을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사전판매 13단계에서 330만 달러를 조달하며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어모으는 비트봇은 텔레그램 시장의 기술과 잠재력으로 주목받았다.
텔레그램 암호화폐 거래 봇 시장은 현재 1,500만 사용자와 200억 달러 이상의 거래량을 자랑하며, 10억 달러의 시가총액을 기록하고 있다. 이는 텔레그램의 8억 명 사용자 기반과 함께 성장하고 있는 수치다.
특히 텔레그램은 최근 자체 암호화폐 출시와 생태계 성장으로 주목받기도 했다. 하지만 텔레그램 거래 봇 시장은 아직 개발 초기 단계에 있어 더욱 효율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솔루션이 요구되고 있다. 비트봇이 암호화폐 트레이딩 봇으로 각광 받는 이유다.
#최초의 AI 탑재 비수탁형 텔레그램 암호화폐 거래 봇
비트봇은 사용자가 직접 통제할 수 있는 비수탁형 텔레그램 거래 봇으로, 나이트세이프(KnightSafe)와의 제휴를 통해 분산형 오픈소스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특허 받은 안티 MEV 및 안티 러그풀 기술을 통해 시장 조작을 방지하며, 사용자에게 높은 수준의 보안을 보장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자신의 디지털 자산과 개인 키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시장에서 가장 진보된 암호화폐 거래 기능을 경험할 수 있다.
비트봇의 독특한 기능 중 하나인 젬 스캐너(Gem Scanner)는 NLP, 기계 학습, 예측 분석을 활용하여 시장에서 거래 기회를 실시간으로 탐색한다. 이 도구를 통해 사용자는 사람과 대화하듯 입력과 질문을 통해 앱을 사용할 수 있다.
다른 주요 기능으로는 자동 AI 스나이핑 도구가 있어 사용자가 잠재적인 거래를 실시간으로 감지할 수 있다. 또한, 자동 복사 거래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수익성 높은 거래를 빠르게 복사하고 실행할 수 있다.
#비트봇, 사전판매에서 330만달러 투자 유치
현재 0.018달러에 달하는 사전 판매 가격으로 진행 중인 비트봇은 조만간 0.02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투자자는 이를 통해 11.11%의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BITBOT 토큰은 거래 수수료의 최대 50%를 보유자에게 돌려주는 등의 추가 인센티브도 제공한다.
사전판매를 마감을 앞두고 있는 비트봇은 조만간 거래소 상장과 함께 앱을 공개할 예정이다. 암호화폐 트레이딩 봇 시장에서 새로운 변혁을 주도할 비트봇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BITBOT 토큰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구매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 콘텐츠는 BITBOT의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