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슈퍼문(Supermoon)이 오는 5월 31일 텍사스 오스틴에서 ‘맨션 온더 문(Mansion on the Moon)’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OORT, Ammocrypt, Sunrise Layer, Cointelegraph와 함께 진행하며 800명 이상의 참가자들이 모일 예정이다.
행사에서는 300명 이상의 스타트업 창립자와 150명 이상의 투자자가 모여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며 다양한 리더와 개발자들이 참석해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맺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코인텔레그래프와 선라이즈 레이어, OORT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웹 3 분야의 혁신가들도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슈퍼문은 “올해 행사는 웹3 혁신가들이 네트워크를 확대하고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는 완벽한 분위기를 제공하는데 중점을 둘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슈퍼문의 맨션 이벤트가 열리면서 공동 진행하는 OORT, Ammocrypt, Sunrise Layer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OORT는 프라이버시와 비용 절감을 위한 탈중앙화 AI 클라우드다. 전 세계의 컴퓨팅 및 저장 자원을 통합하여 신뢰할 수 있는 AI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Ammocrypt는 4억 5천만 명 이상의 합법적인 총기 소유자를 위한 RWA(실물화토큰) 마켓플레이스 생태계다. Kaliber 토큰은 100% 실제 탄약으로 뒷받침되며, 스테이킹 및 재판매가 가능하고, 법적으로 허용된 곳에서 최종 사용자에게 상환될 수 있다. 선라이즈(Sunrise) 레이어는 유동성 증명(Proof of Liquidity)를 위한 전문 DA 레이어에 중점을 둔 새로운 웹3 프로젝트다.
메인 이벤트 외에도 슈퍼문은 파트너 및 주요 커뮤니티 멤버를 위한 비공개 VIP 포커 토너먼트와 투자자 모임도 준비하고 있다. 아울러 하우스오브레어(House of Rare)의 웹3 테킬라 회사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테킬라 테이스팅을 즐길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슈퍼문은 지난 2022년 오스틴에서 첫 번째 ‘Mansion on the Moon’ 이벤트를 개최해 웹3 이벤트의 새로운 기준을 세웠다는 평가를 받았다. 컨센서스(Consensus) 기간 중 열린 이벤트는 1000명 이상의 다양한 블록체인 전문가들이 참석하면서 독보적인 이벤트로 자리매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