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커뮤니티 주도형 런치풀 프로토콜인 잽(ZAP)이 블라스트 기가드롭(Gigadrops) 캠페인을 발표했다. 이번 캠페인은 블라스트 프로토콜과 디앱(dApp) 사용 시 보상을 제공하는 챕터 기반 에어드롭 시스템을 통해 진행된다.
잽은 온체인 및 오프체인 참여를 통해 투자자들이 토큰 판매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커뮤니티 주도형 토큰 런칭 프로토콜이다. 이번 기가드롭은 2024년 5월 27일부터 6월 21일까지 진행되며, 총 22개 파트너와 함께 50만 달러 이상의 보상 풀을 제공한다.
캠페인 참여 파트너에는 블라스트 빅뱅 컴피티션 우승자인 쓰러스터(Thruster), 파티클(Particle), 메타스트리트(MetaStreet), 주스(Juice), BFX, 신퓨처스(SynFutures), 베이스라인(Baseline), 블리츠(Blitz), 토네이도 블라스트(Tornado Blast) 등이 포함된다.
⚡ ZAP PRESENTS: @BLAST_L2 GIGADROPS ⚡
20+ Projects, $500K+ in rewards across 3 Chapters on ZAP Drops. ?
Starting 27 May and lasting approximately 5 weeks, ZAP users will be able to complete missions to support their favorite Blast projects and secure part of a massive $500K+… pic.twitter.com/WyE49F9LAJ
— ZAP ⚡️ (@zaponblast) May 24, 2024
이외에도 더 콜로니(The Colony), 디젠 워즈(Degen Wars), 시스믹(Seismic), 차틴(Chatyn), 이씨(Eesee), 블래스터(Blaster), 마진리(Marginly), 피닉스 파이낸스(Fenix Finance), 팩봇(Pacbot), 월드 오브 블라스트(World of Blast), 데리블라스트(Deriblast), 코인벳(Coinbet), 오르빗(Orbit), 블라스트 도메인(Blast Domains) 등이 참여했다.
사용자는 잽를 통해 호스팅된 각 파트너 회사 채널에서 ‘이메일 구독, 소셜 미션, 온체인 미션’ 등 활동을 통해 지정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미션 완료와 경험치는 잽에 의해 검증되며, 사용자 경험치는 잽 계정에 표시된다. 이 경험치는 이후 개별 프로젝트가 제공하는 보상으로 전환된다.
잽 프로젝트 리드 카를로(Carlo)는 “블라스트 생태계는 꾸준히 성장해 현재 120만 개 이상의 고유 주소가 등록되어 있다”며 “잽의 블라스트 기가드롭스는 잽와 블라스트 사용자에게 새로운 프로젝트를 탐색하고, 다양한 투자자들의 참여와 충성을 받을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캠페인의 인프라 파트너로는 잽의 공식 지갑 파트너인 부리토 월렛(Burrito Wallet), 온체인 분석 플랫폼 난센(Nansen)이 함께한다. 미디어 파트너로는 테크플로우(Techflow), 블록 미디어(Block Media), 더 블록(The Block), 인크립티드 미디어(Incrypted Media)가 있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잽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곧 초기 사용자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블라스트 골드 드롭에 대한 정보도 공개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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