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밈메이네이터(Memeinator)가 오는 5월 29일 MMTR 토큰 거래소 상장 계획을 밝혔다. MMTR은 사전 판매에서 770만 달러(한화 약 87억 원)의 자금을 유치하며 투자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프로젝트다. 특히 AI 기반 게임인 밈 전쟁(Meme Warfare) 등 다양한 기능을 포함한 로드맵이 주목받고 있다.
상장은 현재의 긍정적인 시장 상황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개발팀의 결정이다. 최근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이 역사적인 가격 수준에 근접하며 암호화폐 시장 전체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특히 밈 코인 PEPE는 최근 한 달 동안 100%, 작년 한 해 동안 약 700% 상승하기도 했다.
사전 판매에 참여한 투자자들은 밈메이네이터 웹사이트를 통해 MMTR 토큰을 신청할 수 있다. 일반 투자자들은 중앙화 거래소(CEX)와 분산형 거래소(DEX)에서 토큰을 구매할 수 있으며, 구체적인 거래소는 조만간 발표될 예정이다.
#밈메이네이터 시장가치 10억 달러 목표
밈메이네이터는 강력한 커뮤니티와 독특한 밈 코인 브랜드로 인해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가장 기대되는 프로젝트 중 하나는 AI 기반 밈 전쟁(Meme Warfare)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자신이 가장 싫어하는 밈 코인을 게임에 적으로 등장시킬 수 있다. 플레이어는 밈메이네이터의 캐릭터가 되어 이 밈들을 다양한 방식으로 파괴한다.
로드맵에는 NFT 출시 계획도 포함되어 있다. 밈메이네이터는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는 NFT를 밈메이네이터 생태계에 통합함으로써 MMTR 보유자에게 더 많은 실용성과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NFT 마켓플레이스는 올해 25억 달러에 가까운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밈메이네이터의 가격 상승 가능성을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새로운 스테이킹 풀은 5월 28일 오후 12시(UTC)에 시작된다. 6개월 동안 최대 60%의 APY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유통 공급을 줄이고 희소성을 창출해 가격 움직임에 긍정적인 영향이 기대된다는 설명이다.
#MMTR 새로운 밈코인 만들까? 강한 커뮤니티 주목
도지(DOGE)와 시바이누(SHIB) 같은 성공적인 밈 코인을 성장 궤도를 고려하면 MMTR 역시 긍정적인 흐름을 이어갈 가능성이 크다. 특히, PEPE와 같은 신규 밈 코인들도 큰 이익을 내고 있는 만큼, 밈메이네이터의 목표인 시장 가치 10억 달러 도달도 충분히 가능할 것이란 전망이다.
12만 5천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거대한 커뮤니티도 밈메이네이터의 긍정 모멘텀으로 꼽힌다. 아울러 비트코인 반감기와 같은 거시적 요인도 밈메이네이터의 가격 상승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사전 판매를 놓친 투자자들은 5월 29일 상장을 통해 MMTR 토큰을 확보할 수 있다. 크립토스피어의 강세와 이더리움 ETF 등 잠재적인 개발로 인해 MMTR의 상승 가능성은 높다.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이메일 리스트에 가입하면 최신 상장 정보를 받을 수 있다.
#위 콘텐츠는 MMTR의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