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J Myeong기자] 솔라나 기반 밈 코인 캐릭터 MEW가 웹3 게임 생태계인 픽셀버스(Pixelverse)의 실시간 게임에 추가된다.
이는 솔라나 밈 코인이 TON 네트워크에서 운영되는 픽셀버스 텔레그램 미니 게임에 처음으로 등장하는 사례다.
픽셀버스의 최고 운영 책임자 코리 레온(Kori Leon)은 코인데스크와의 텔레그램 메시지에서 “픽셀버스는 단순히 게임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관객의 주목을 끌고 수백만 명을 우리의 제품 라인으로 온보드하는 리테일 친화적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이라며 이 같이 전했다.
그는 “픽셀버스는 다른 지적 재산권(IP)을 픽셀 유니버스에 통합하려고 하며, MEW 파트너십도 이러한 노력의 일환”이라고 덧붙였다.
MEW는 솔라나 밈 코인 열풍이 한창이던 3월에 출시된 고양이 기반 캐릭터이자 토큰이다.
이 토큰은 “개들의 세계에서 고양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4월 초에는 시장 가치가 거의 7억 달러에 달했다.
픽셀버스 게임에서는 플레이어가 로봇이나 캐릭터로 승리하면 토큰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이 게임의 활성 플레이어 수는 3천5백만 명으로 추산된다.
픽셀버스의 다른 독특한 캐릭터로는 도지코인(DOGE) 밈 코인의 도지 캐릭터가 있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