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탈중앙 파생상품 거래 플랫폼 ELFi 프로토콜이 IDG 캐피탈과 쿠코인 벤처스 등 유명 VC로부터 500만 달러의 전략적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최첨단 거래 기능을 제공하는 ELFi 프로토콜은 오픈 베타 테스트의 마지막 단계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7월말 아비트럼(Arbitrum)에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ELFi 프로토콜은 현재 슈퍼 NFT 미션의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 중이며, 200개의 슈퍼 NFT를 배포할 예정이다. 슈퍼 NFT를 획득한 사용자에게는 공식 네트워크에서 독점적인 권리와 혜택이 부여된다.
ELFi 프로토콜은 지난 5월 두 차례의 전략적 자금 조달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며 총 500만 달러를 모금했다. 최신 라운드에서는 IDG 캐피탈과 쿠코인 벤처스(KuCoin Ventures)가 주요 투자자로 참여했다.
ELFi 프로토콜은 최고의 거래 기능을 제공하는 탈중앙화 파생상품 거래 플랫폼이다. P2Pool 모델 내에서 포트폴리오 마진을 지원하는 선구자로, 다양한 위험 수준의 계약을 나열하기 위한 정교한 리스크 관리 시스템을 자랑한다.
또한, 산업 최초의 무위험 스테이블코인 유동성 풀과 LSD 재담보 유동성 풀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유동성 풀 디자인을 도입했다. 위험 격리, 자산 가격 책정, LST 자산 지원 등의 기능을 통해 최고의 거래 기능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