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최근 몇 주간 암호화폐 시장이 조정기를 맞으며, 투자자들에게 새로운 진입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시바슛아웃(Shiba Shootout, $SHIBASHOOT)은 이러한 시기 런칭한 새로운 밈코인 프로젝트다.
가상자산 시장은 장기적 강세장 속에서 조정기를 맞이하고 있다. 지난 2주 동안 이어진 강세장은 투자자들에게 진입 기회를 제공하며, 이번 조정기 역시 새로운 진입점으로 주목받고 있다.
코인마켓캡의 공포탐욕지수 또한 지난 며칠 사이 36에서 48로 상승하며 시장이 중립 상태에 있다는 신호를 보내고 있다. 지난주 25~28 사이였던 지수가 회복세를 보이며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은 모습이다. 이는 투자자들이 점차 중립 상태를 넘어 탐욕 단계로 이동할 가능성을 시사한다.
많은 투자자는 시장 분위기에 휩쓸려 암호화폐를 고점에서 사서 저점에서 판매하는 실수를 반복하지만, 고래 투자자들은 공포가 지배하는 시기에 구매하고 탐욕이 최고조에 달했을 때 판매한다.
# 시바슛아웃, 사전 판매에서 68만 달러 모금…밈코인 침체에도 관심
시바슛아웃은 어려운 시장 조건에도 불구하고 사전 판매 모금액 68만 달러를 기록하며 주목받고 있다. 투자자들은 현재 사전 판매에 참여해 0.0196 USDT에 1 SHIBASHOOT 토큰을 교환할 수 있다.
사전 판매 단계가 진행됨에 따라 토큰 가격이 점차 상승하기 때문에, 초기 단계에서 참여하는 것이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기회가 된다. 투자자들은 이더리움(Ethereum, ETH), 테더(USDT), 바이낸스 코인(BNB) 등으로 토큰을 교환할 수 있다. SHIBASHOOT 토큰은 프리세일 기간 종료 후 분배된다.
# 시바슛아웃, 커뮤니티 리워드로 수요 이끌어…캠프파이어 스토리 및 레퍼럴 등
시바슛아웃은 커뮤니티에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방법을 통해 안정적인 생태계와 탄탄한 커뮤니티를 형성하고자 한다.
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요 특징은 집단 보상 추천인 프로그램이다. 투자자는 친구를 시바슛아웃 커뮤니티에 초대해 보너스 토큰을 받을 수 있다. 커뮤니티가 확장 활동에 대한 참여 인센티브가 강화된다.
캠프파이어 스토리 기능을 활용하면 사용자들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자신의 밈코인 투자 경험을 공유할 수도 있다. 캠프파이어 스토리는 시바슛아웃 커뮤니티가 즐길 수 있는 SNS다. 이는 회원 간의 소속감을 높이고, 공유를 통한 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한다.
SHIBASHOOT 보유자들은 시바슛아웃 토큰 거버넌스를 통해 생태계 주요 결정에 투표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보상 기회가 존재한다. 럭키 로터리에 참여하면 다양한 크립토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일부 수익금은 자선 단체에 기부되기도 한다.
현재 SHIBASHOOT 선인장 스테이킹 풀 연이율은(APY)는 1485%다. 스테이킹 참여자가 많아질수록 토큰 리워드가 줄어드는 스테이킹 풀 전략을 택했다. 투자자들은 스테이킹에 따른 선인장 캐릭터 성장을 볼 수도 있다. 시바슛아웃 사전 판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면책 조항: 위 콘텐츠는 시바슛아웃의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당사는 언급된 제품으로부터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