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리플 랩스, 체인링크, 스테이블코인 발행사 서클이 밀레니얼 세대 최고의 직장으로 선정됐다.
포춘은 리플 랩스 주식회사와 같은 주요 암호화폐 기업 3곳이 2024년 포춘 최고의 직장 100개 목록에 포함됐다고 1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밀레니얼 세대는 직장을 선택할 때 지속 가능성, 사회 정의, 경제 평등과 같은 요소를 중요시한다. 리플 외에도 서클과 체인링크가 이 목록에 포함됐다.
포춘은 글로벌 인사 분석 기업 ‘그레이트 플레이스 투 워크’와 협력해 미국 전역의 회사 직원들로부터 설문조사 피드백을 분석했다. 약 130만 명의 직원이 설문에 응답했으며, 그중 51만 명이 28세에서 43세 사이의 밀레니얼 세대에 속했다. 이들 중, 리플, 서클, 체인링크와 같은 암호화폐 기업들이 중소기업 목록에 포함됐다.
특히 브래드 갈링하우스의 리플은 2024년 포춘 최고의 직장 100개 목록에서 32위를 차지했다. 암호화폐 산업 전반에 걸쳐 주요 인프라와 가격 정보를 제공하는 체인링크는 목록에서 9위에 올랐다. 주요 스테이블코인 발행사 서클은 71위를 차지했다.
이들 암호화폐 관련 기업들이 목록에 포함된 것은 디지털 자산이 젊은 세대에게 강력한 호소력을 가지고 있음을 반영한다. 이러한 기업들은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가고 있다. 비록 이것이 생태계에 즉각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을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파급 효과가 있을 수 있다.
기사작성 시점에 리플사의 리플(XRP)은 0.5686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급등후 조정으로 지난 24시간 동안 6.48% 하락했다. 링크(LINK)는 1.91% 하락한 13.64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암호화폐 산업은 최근 몇 달 동안 높은 수준의 관심과 주류 채택을 보였다. 비트코인 현물 ETF의 등장도 이러한 증가에 기여했다.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는 1월에 비트코인 ETF 신청을 승인했다. 블랙록, 피델리티, 그레이스케일, 아크인베스트 같은 주요 기업들이 현재 발행사로 활동하고 있다.
SEC는 이더리움 현물 ETF 출시도 곧 승인할 예정이고 솔라나 ETF도 승인을 기다리고 있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