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다노 블록체인의 공동 창립자 찰스 호스킨슨은 조 바이든 대통령의 재선이 미국 암호화폐 산업의 종말을 의미한다고 주장했다. 현지시간 18일, 외신들에 따르면 호스킨슨은 이번 미국 대통령 선거에 대해 이더리움 공동 창립자 비탈릭 부테린의 입장을 강하게 반박하며, 산업 보호를 위한 더 공격적인 접근을 촉구했다.
호스킨슨은 최근 트윗에서 정치인들이 암호화폐 산업을 공격하는 것이 선거 패배로 이어진다면 그러한 행동을 자제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정치는 원인과 결과의 게임이다. 정치인들이 우리 산업을 괴롭히는 것이 선거 패배로 이어진다는 것을 알면 그런 행동을 피하게 된다”고 강조했다. 호스킨슨은 암호화폐 커뮤니티가 2024년 선거에서 단일 이슈 투표 블록으로 변모해 친암호화폐 후보를 지지할 것을 촉구했다.
한편, 비탈릭 부테린은 최근 정치인들이 암호화폐를 지지한다고 주장할 때 그들의 동기를 철저히 검토해야 한다고 경고했다. 부테린은 암호화폐 기술의 근본적인 목표와 비전을 이해하는 정치인이 진정성을 가질 필요가 있다고 강조하며, 단기적인 이슈를 넘어서 긍정적인 비전을 제시하는 후보를 지지할 것을 주장했다.
* 이 기사는 2024년 07월 19일, 03:25 게재된 것으로, 요약해 재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