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기업 비트코인 채택을 촉진하기 위해 비트코인 매거진과 마이크로스트래티지가 ‘비트코인 포 코퍼레이션(Bitcoin for Corporations)’ 출시를 발표했다고 비트코인매거진이 2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 전략적 파트너십은 기업 리더들에게 포괄적인 자원과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여 글로벌 비트코인 채택과 교육을 촉진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이 발표는 마이크로스트래티지의 공동 창업자 겸 이사회 의장인 마이클 세일러가 2024 비트코인 컨퍼런스에서 직접 전했다.
비트코인 포 코퍼레이션은 비트코인 매거진과 마이크로스트래티지의 강점을 결합해 기업들이 비트코인 채택 과정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 종합적인 자원 및 네트워킹 허브를 제공한다. 마이크로스트래티지는 이미 자사의 마이크로스트래티지 월드 컨퍼런스 시리즈에 ‘비트코인 포 코퍼레이션’ 트랙을 통합하여 기업 채택을 위한 길을 열었다.
이번 협업은 큐레이션된 콘텐츠, 뉴스레터, 기업 비트코인 전략을 구현한 산업 리더들의 성공 사례를 제공하는 공동 브랜딩 웹 플랫폼을 통해 그 이니셔티브를 확장할 것이다. 이 플랫폼은 C-레벨 임원들을 위한 실질적인 도구와 교육 자료를 제공하고, 연례 대면 컨퍼런스에 대한 VIP 접근 권한을 포함한 구조화된 아웃리치 프로그램도 포함할 예정이다.
비트코인 매거진의 사장인 마이크 저마노는 “마이크로스트래티지와 협력하여 ‘비트코인 포 코퍼레이션’을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이 협력은 우리의 비트코인 교육 및 활성화 사명과 완벽하게 일치한다. 이 사명을 기업으로 확장함에 있어 마이크로스트래티지보다 더 나은 파트너는 없다”고 말했다.
마이클 세일러 마이크로스트래티지 공동 창업자 겸 이사회 의장은 “‘비트코인 포 코퍼레이션’ 출범은 기업 비트코인 채택을 가속화하는 중요한 단계다. 우리의 전문 지식, 자원 및 도달 범위를 결합하여 비트코인 매거진과 함께 기업들이 비트코인 전략을 구현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지원하는 강력한 플랫폼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덧붙였다.
비트코인 포 코퍼레이션은 △임원 파트너 △프리미어 멤버 △산업 멤버 등 다양한 회원 등급을 제공하여 독점 전략 콘텐츠, 마스터 클래스 포함, VIP 이벤트 접근 등 고유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포괄적인 구조는 다양한 수준의 관심과 참여를 충족하여 넓은 도달 범위와 영향을 보장한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