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최근 반려동물을 테마로 한 암호화폐 프로젝트가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단 1주일 만에 230만 달러를 모은 푸들라나(Poodlana)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아시아 시장에서 폭발적으로 성장한 이 프로젝트는 현재 가격이 0.0265달러로 72시간마다 상승하고 있다. 사전 판매는 8월 16일에 종료되며, DEX 상장은 사전 판매 종료 60분 후에 이루어진다.
푸들라나(Poodlana)는 투자자, 패션 애호가, 반려견 애호가를 사로잡으며 한국에서 새로운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다.
도지코인(Dogecoin)과 시바이누(Shiba Inu)가 엄청난 수익을 올린 반려견 코인으로 알려진 가운데 다음 주자로 푸들라나가 떠오르고 있다.
#푸들 코인의 인기 요인
현재 밈 코인은 강아지로부터 영감을 받은 암호화폐들이 시장을 지배하고 있다. 도지코인의 국제적 열풍과 시바이누의 엄청난 상승이 이를 증명한다.
다음 주자는 푸들이다. 수많은 품종 중 푸들은 전 세계적으로 5번째로 인기가 높은 반려견이다. 특히 아시아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밈 코인 거래의 80%가 아시아 거래 시간에 발생하는 것을 감안할 때, 푸들라나(Poodlana)의 성공은 필연적이라고 프로젝트는 설명했다.
최근 성공한 봉크(BONK), 도그위프햇(DOGWIFHAT), 페페(PEPE)와 같은 코인들이 아시아에서 성장했지만, 푸들 열풍을 이용한 코인은 없었다는 점에서 투자 매력은 더 높아질 전망이다.
#푸들라나의 FOMO 전략
푸들라나(Poodlana)는 또한 패션의 모든 것이며, 그 비전은 아시아 시장이 원하는 세련된 취향과 완벽하게 일치한다.
푸들라나는 “암호화폐의 에르메스”로 자리매김함으로써 독점성과 정당성을 제공하는데, 이는 진지하게 FOMO를 만들고 투자 트렌드를 주도해 가는 두 가지 핵심 요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 패션파이(FashionFi) 내러티브는 푸들 테마 및 솔라나(Solana) 밈 코인 전반의 강력한 성과와 결합되어 엄청난 가치를 제공하는 스토리텔링을 만들고 있다.
현재 FOMO는 한국에서 특히 두드러지며, 일부 분석가는 100배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기대를 내놓고 있다.
#POODL: 차세대 DOGE 코인?
푸들라나는 암호화폐와 디지털 세계에서 가장 흥미로운 트렌드를 결합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에 대한 FOMO 물량은 POODL이 다른 솔라나 밈 코인들보다 더 높은 성공을 거둘 것임을 시사한다.
푸들라나 사전 판매는 8월 16일에 종료되며, 초기 투자자들은 DEX 시장에 상장되기 전 큰 할인율로 POODL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전망이다.
푸들라나가 도지코인의 뒤를 잇는 차세대 밈코인 대장주가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