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채택을 촉진하기 위해 비트코인 매거진과 마이크로스트래티지가 ‘비트코인 포 코퍼레이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플랫폼은 기업 리더들에게 포괄적인 자원과 교육 콘텐츠를 제공해 글로벌 비트코인 채택과 교육을 목표로 한다.
이 전략적 파트너십은 마이크로스트래티지의 공동 창업자 마이클 세일러가 2024 비트코인 컨퍼런스에서 발표했다. ‘비트코인 포 코퍼레이션’은 기업들이 비트코인 채택 과정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종합적인 자원 및 네트워킹 허브를 제공한다.
협업을 통해 큐레이션된 콘텐츠, 뉴스레터, 성공 사례 등을 제공하는 공동 브랜딩 웹 플랫폼을 운영한다. 이는 C-레벨 임원을 위한 도구와 연례 대면 컨퍼런스에 대한 VIP 접근 권한을 포함한 구조화된 아웃리치 프로그램도 포함한다.
비트코인 매거진의 마이크 저마노 사장은 이 협력이 비트코인 교육 및 활성화 사명과 일치한다고 했고, 마이클 세일러는 전문 지식과 자원을 결합해 비트코인 전략을 구현하는 강력한 플랫폼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비트코인 포 코퍼레이션’은 △임원 파트너 △프리미어 멤버 △산업 멤버 등 다양한 회원 등급을 제공해 각기 다른 수준의 관심과 참여를 충족시킨다.
* 이 기사는 2024년 07월 26일, 10:02 게재된 것으로, 요약해 재전송합니다.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