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정치 활동 위원회(PAC)가 워싱턴 주와 미시간 주의 민주당 후보를 지원하기 위해 약 250만 달러를 사용했다고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도했다.
워싱턴 주 민주당 예비선거를 2주 앞두고, 후보 에밀리 랜달은 프로텍트 프로그레스(Protect Progress)로부터 지원을 받았다. 연방 선거 위원회(FEC)에 제출된 서류에 따르면, 프로텍트 프로그레스 슈퍼 PAC는 랜달을 지원하기 위해 150만 달러를 미디어 구매에 사용했다. 랜달은 코인베이스의 ‘스탠드 위드 크립토(Stand With Crypto)’ 정치 이니셔티브에 의해 강력한 암호화폐 지지자로 평가받고 있다.
미시간 제13선거구에서는 현직 슈리 타네다르를 지원하기 위해 프로텍트 프로그레스가 100만 달러를 미디어 구매에 사용했다. 타네다르는 ‘스탠드 위드 크립토’에 의해 디지털 자산 지지자로 평가받았으며, 관련 법안에 찬성했다. 두 주의 경선은 8월 6일에 예정되어 있다.
팔로우 더 크립토(Follow the Crypto) 데이터에 따르면, 페어쉐이크 PAC는 여러 주 의회 선거에서 후보를 지원하거나 공격하기 위해 약 4200만 달러를 사용했지만, 2024년 대선에는 자금을 사용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 이 기사는 2024년 07월 27일, 14:01 게재된 것으로, 요약해 재전송합니다.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