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월가 출신 매크로경제 전문가 라울 팔이 솔라나(SOL)가 비트코인(BTC)을 능가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27일 BH뉴스에 따르면 라울 팔은 유튜브 전략 세션에서 현재 시장 사이클에서 솔라나가 “역 헤드 앤 숄더” (I-HNS) 패턴을 형성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 패턴은 종종 중요한 가격 상승과 연관된다. 매수자 축적을 나타내는 일련의 저점과 고점으로 구성되며, 잠재적 상승을 예고한다. 팔에 따르면 이 패턴은 솔라나의 가격 급등이 임박했음을 시사한다.
현재 SOL/BTC 거래 쌍은 약 0.002742 BTC, 약 186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지난 24시간 동안 2.7% 상승했다. 팔은 솔라나 가격이 45% 상승한 $265까지 치솟을 수 있다고 예측했다. 그는 솔라나가 이전 저항 수준을 돌파하고 이를 재테스트 중이라며 일반적으로 추가 가격 상승의 전조라고 덧붙였다.
팔은 솔라나의 현재 단계를 강세 궤도의 일부로 설명하며, 자산이 대각선 저항 위에서 테스트 되고 있다고 언급했다. 그는 이 기간을 “바나나 존”이라고 부르며, 이는 암호화폐 시장의 전반적인 상승과 일치할 것으로 분석했다.
팔은 이러한 요소들은 총체적으로 솔라나가 가까운 미래에 비트코인을 상당히 능가할 것임을 시사한다고 설명했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