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정아인] 포크드(FORKED)가 KBW2024를 맞아 웹3 게임과 소셜파이의 성장과 미래를 다루는 웹3 게임 및 소셜파이 컨퍼런스를 오는 9월 2일 SJ. 쿤스트할레에서 개최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KBW 공식 사이드 이벤트 중 하나로, 에베레스트 벤처스 그룹(EVG)이 공동 주최한다. 웹3 창립자, 게이머, 임원, 투자자, 인플루언서, 미디어 등 약 1000명의 초청객이 이번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포크드는 웹3 창업자 중심 이벤트 브랜드로, 2014년부터 암호화폐 컨퍼런스 주최자이자 빌더인 앤디 크리즈(Addy Creeze)가 만들었다. 지난 5월 8일 홍콩에서 코인게코, 러그 라디오, 디크립트, ARC 커뮤니티와 함께 ‘창립자의 이야기’를 다루는 행사에서 포크드가 첫 등장했다.
포크드는 “우리는 웹3 게임과 소셜파이의 융합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몰입형 경험을 제공한다”라며,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경제적 기회를 창출하고, 새로운 게이미피케이션 경제 모델을 제안한다”고 설명했다.
EVG는 아시아 시장 중심 웹3 벤처 빌더다. 셀레스티아, 웜홀, 베라체인, 대퍼 랩스(Flow), 애니모카 브랜드, 이뮤터블, 더 샌드박스, 유가 랩스, 크라켄, 루카, 블록로드 등에 초기 투자와 어드바이저 롤을 수행했다.
EVG의 공동 창립자 겸 CEO인 앨런 응(Allen Ng)은 “FORKED는 차세대 게임 프로젝트를 유치하는 데 입증된 실적을 가지고 있다”며 “곧 개최될 행사에서 새로운 수준의 소셜 상호작용과 커뮤니티 참여를 한국 에디션에 도입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소셜이 GameFi의 현재 장벽을 돌파하고 수백만 명의 사용자를 참여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믿는다. 아시아는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의 중심지이므로 이 행사는 빌더와 커뮤니티가 새로운 웹3 제품을 탐색할 완벽한 기회”라고 덧붙였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