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2024년 상반기 다양한 알트코인들이 새롭게 등장하며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새로운 시즌을 기대하며 투자자들이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려는 가운데, 새로운 프로젝트들과 ICO들이 주목받는 상황이다.
최근 프로젝트의 극초기 단계 주목 받는 프로젝트들로는 푸들라나(Poodlana, POODL), 블록DAG(BlockDAG,), 도지프레너(DogePreneur) 등 암호화폐가 있다.
# 푸들라나, 아시아 시장 타겟한 ‘명품 테마 밈코인’
푸들라나는 럭셔리 브랜드와 밈 문화를 결합해 아시아 시장을 겨냥한 독특한 브랜딩으로 주목받고 있다.
‘코인업계의 에르메스’를 표방하는 푸들라나는 엘리트 중심의 고급스러운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데 중점을 뒀다. 특히 아시아 시장에서 밈 코인의 인기가 높아지며, 푸들라나의 적절한 타이밍의 출시가 기대를 모은다.
성공적인 ICO를 통해 460만 달러를 모금한 푸들라나는 8월 16일 사전 판매 종료 후 탈중앙화 거래소에 상장될 예정이다. 개발팀은 “모든 토큰은 상장 과 함께 시장에 유통된다”며 “투자자들은 사전 판매 후 바로 푸들라나 생태계 트레이딩에 함께할 수 있다”고 말했다.
# 블록체인 트릴레마 균형 목표, 블록DAG
블록DAG는 지향적 비순환 그래프(DAG) 기술과 작업 증명(PoW) 합의 메커니즘을 통합해 블록체인의 확장성, 보안성, 탈중앙화를 균형잡기 위한 프로젝트다.
초당 최대 10블록 이상의 거래 속도를 제공하는 블록DAG는 확장성, 보안성 및 탈중앙화를 균형 잡아 블록체인의 딜레마들을 해결하고자 한다.
블록DAG는실용적인 응용 프로그램이나 시장에서의 성공을 보여주지 못했다는 의견과 향후 잠재성은 매우 높다는 평가가 동시에 제시된다.
분석가들은 “블록 DAG처럼 일상적인 거래와 기업 수준의 DeFi 프로토콜에 적용할수 있는 블록체인 기술은 온체인 활동과 실제 적용을 주목해
# 밈과 실물 부동산 결합한 도지프레너
도지프레너는 밈 코인의 매력과 부동산 투자의 실질적인 이점을 결합한 프로젝트다. 솔라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개발된 도지프레너는 토큰 보유자에게 부동산 임대 수익의 70%를 제공하는 독특한 모델을 제시한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투자자들에게 안정적인 소득을 제공할 수 있지만, 복잡성도 동반된다. 도지프레너의 성공 여부는 부동산 관리의 효율성에 달려 있어, 단순하고 직관적인 밈 코인을 선호하는 투자자들에게는 다소 이질적으로 느껴질 수 있다.
푸들라나, 블록DAG, 도지프레너는 각기 다른 전략과 기술을 바탕으로 2024년 주목해야 할 신규 암호화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각 프로젝트는 독특한 시장 접근 방식과 투자자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며, 앞으로의 성과가 기대된다.
#위 콘텐츠는 푸들라나의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