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키가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노팅엄 포레스트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플로키는 노팅엄 포레스트의 공식 암호화폐 파트너가 되며, 다양한 마케팅 및 홍보 기회를 얻게 된다.
플로키는 노팅엄 포레스트와의 협력을 통해 EPL 무대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홈 경기 시 플로키 로고는 LED 보드에서 카메라를 향해 3분간 노출되며, 경기장을 찾은 관객과 TV 시청자에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다. 프리미어리그 공식 인터뷰 및 프레스 컨퍼런스 장면에도 플로키 로고가 배치될 예정이다.
노팅엄 포레스트의 COO 폴 벨은 “플로키를 공식 파트너로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며 “2024/25 시즌을 맞아 플로키 커뮤니티와 협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노팅엄 포레스트의 경기뿐 아니라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도 플로키의 존재감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노팅엄 포레스트는 1865년 창단되어 두 번의 유럽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바 있으며, 450만 명 이상의 소셜 미디어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플로키는 49만 명 이상의 보유자를 자랑하는 암호화폐로, 유틸리티, 자선 활동, 커뮤니티, 마케팅을 중시하며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암호화폐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 이 기사는 2024년 08월 16일, 11:40 게재된 것으로, 요약해 재전송합니다.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