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타이코(Taiko, TKO)가 대규모 에어드랍 이벤트 ‘트레일블레이저스(Trailblazers)’를 진행하고 있다. 타이코는 베이스드롤업 기술을 활용한 이더리움(Ethereum, ETH) 레이어2 솔루션이다.
타이코는 현재 트레일블레이저스 이벤트 8차 중 7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의 컨셉은 게임파이(GameFi)로, 사용자들은 타이코 네트워크 내에서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하고 생태계에 기여할 수 있다.
이번 트레일블레이저는 오는 8월 25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타이코 생태계 온보딩된 게임들을 플레이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 가능하다.
타이코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사용자가 레이어2 기술의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며 “타이코 기여자들은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하고 타이코 생태계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트레일블레이저 참가자들에게는 드러버 팩션 배지가 제공된다. 배지 보유자들은 이후 타이코 생태계 XP 포인트 베네핏을 수령해 랭크를 빠르게 올릴 수 있다. 이번 챌린지에서 참여할 수 있는 게임은 총 10개다.
△Crack&Stack
△0xAstra
△Looperlands
△Ultiverse
△Zypher Network
△Robots.Farm
△Bullish
△Brigade
△World of Dypians
△EVM Warfare(+ 텔레그램 미니게임 Cosmic Leap, Chain Knight, Trailblazer)
게임 플레이어들은 다양한 게임을 즐기며 보상을 획득하고, NFT 배지나 배틀 패스, 게임 컬렉션을 민팅할 수도 있다.
타이코는 “트레일블레이저 프로그램은 이용자들이 타이코 네트워크를 경험하며 자연스럽게 에어드랍 보상을 얻을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젝트”라며 “더 많은 도전 과제 및 리워드가 예정되어 있으니 투자자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타이코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트레일블레이저 이벤트 상세를 공개하고 있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