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J Myeong기자] 블록체인 보안 분야의 선두주자인 서틱(CertiK)이 오는 9월 코리아블록체인위크(Korea Blockchain Week, 이하 KBW)기간 특별한 사이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3일 발표했다.
9월 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서울 광진구 듀블럭(Dewblock)에서 열리는 이벤트는 서틱 벤처스, SNZ 캐피털(SNZ Capital), 솜니아(Somnia)가 공동 주최하며, 블록미디어, 코인니스 등 여러 미디어가 파트너사로 참여한다.
서틱 벤처스는 서틱이 보안 중심의 프로젝트 육성에 참여해 혁신 기술을 지원하며, 생태계의 핵심 파트너십을 구축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한 회사다. 현재 해외 뿐만 아니라 한국에소도 위믹스, 라인 등을 포함한 다양한 포트폴리오 구축에 상당한 진전을 이뤘다.
이어 9월 5일에는 서울 강남의 더 클라임(The Climb)에서 서틱, 포 필라스(Four Pillars), 맨틀 네트워크(Mantle Network), 버텍스(Vertex)가 함께 주최하는 클라이밍 이벤트가 열린다.
이 행사는 KBW 2024의 300개 이상의 사이드 이벤트 중 유일한 클라이밍 이벤트로,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서틱은 “다양한 블록체인 업계 전문가들과의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서틱은 또한 9월 5일 GS 타워(GS Tower)에서 열리는 MKGA 서밋(MKGA Summit)에 파트너사로 참여해, 블록체인 보안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업계 관계자들과 협업을 촉진할 예정이다.
KBW 기간 동안 서틱의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서틱 공식 텔레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