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푸들라나(Poodlana, POODL)가 2024년 암호화폐 시장에서 주목받는 알트코인으로 떠오르고 있다.
토큰 출시가 간소화된 이번 시장 사이클에서 브랜딩 역량과 팀워크 수준이 중요한 특징으로 떠오르면서다. 푸들라나는 패션과 밈코인 분야에서 경쟁사보다 앞서 나가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푸들라나는 단순한 거래 수단을 넘어 블록체인 상에서 스타일과 지위를 나타내는 상징을 목표한다. 개발팀은 ‘암호화폐의 에르메스’라는 테마를 향새 프로젝트를 이끌고 있으며, 푸들라나는 올해 가장 많은 관심을 모은 밈코인 중 하나로 성장했다.
암호화폐 시장은 수많은 토큰으로 포화 상태지만, 푸들라나는 독특한 럭셔리 밈 코인으로서의 이미지를 내세워 차별화에 성공했다. 특히 아시아 시장에서 선호하는 푸들과 패션 테마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관련, 제미니(Gemini)의 공동 설립자 카메론 윙클보스(Cameron Winklevoss)는 “다음 강세장은 아시아에서 시작될 것이며, 밈코인들의 성공이 그 시발점이 될 것”이라고 전망하기도 했다.
# 주요 거래소 상장으로 주목 받는 푸들라나
푸들라나는 프리세일에서 800만 달러를 모금한 후 1시간도 채 되지 않아 탈 중앙화 거래소 레이디움(Radium)에 토큰을 온보딩했다. 이후 MEXC와 BingX와 같은 글로벌 거래소에도 상장되어 암호화폐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들 거래소에서의 상장은 암호화폐 시장에서 더 큰 대중 접근 자본 유입을 의미한다. 이러한 상장은 푸들라나의 가격과 인기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개발팀은 다른 토큰들과는 달리 차별화된 럭셔리 이미지를 구축하며, 독특한 가치를 제안하겠다는 목표다. 암호화폐의 에르메스를 목표하는 푸들라나가 앞으로 얼마나 더 크게 성장할 수 있을지,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위 콘텐츠는 푸들라나의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