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멀티체인 캐주얼 RPG 카드 게임 레전드 오브 아카디아(Legend of Arcadia, 이하 LoA)가 최근 발표한 S3 캠페인에서 인상적인 성장을 기록하며 월간 사용자 수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캠페인은 텔레그램 미니 게임을 기반으로 하며, 사용자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LoA는 애니모카 브랜드(Animoca Brands)와 OKX 벤처스(OKX Ventures) 등 14개의 세계적인 투자사로부터 400만 달러의 자금을 유치다. 게임 내에서 LoA는 NFT 캐릭터로 구현된 작은 장난감 같은 휴머노이드 생물들을 중심으로 한 세계관을 선보인다.
게임 플레이어들은 여덟 가지 클래스와 여섯 개의 진영을 바탕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해 전략을 구축할 수 있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플레이어들은 보상을 획득하고 다른 플레이어들과 우정을 쌓을 수 있다.
LoA는 웹3 기술을 활용한 혁신적인 게임플레이가 특징이다. 특히 동적 NFT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서로 다른 카드를 결합하여 캐릭터의 외형과 속성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또한, PvE(플레이어 VS 컴퓨터) 및 PvP(플레이어 VS 플레이어) 모드에 참여해 보상을 얻거나 다양한 대회에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LoA는 $ARCA 토큰을 기반으로 한 독특한 단일 토큰 모델을 사용하며, 이 모델은 게임의 핵심으로 VIP 레벨 시스템 등 새로운 기능을 가능하게 한다. 마켓플레이스의 낮은 거래 수수료는 거래와 유동성을 촉진한다.
LoA의 총괄 프로듀서 앤디 리(Andy Lee)는 “커뮤니티는 우리가 하는 일의 핵심이다. 우리의 S2 캠페인에서 사용자 온보딩이 크게 증가했고, S3에서는 게임의 재미와 인터랙티브한 경험을 텔레그램이라는 새로운 형식으로 제공하고자 했다. 현재까지도 놀라운 성장을 보이며 글로벌 사용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S2 캠페인 ‘그란디아 월드 투어’는 5만 4000명 이상의 플레이어와 1만 명 이상의 일일 활성 사용자(DAU)를 유치했다. S3 캠페인이 8월 중순에 시작된 이후, 텔레그램 미니 게임을 플레이하는 월간 활성 사용자는 10만 명을 넘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LoA는 S1, S2, S3에 참여한 사용자들에게 4000만 $ARCA를 증정할 예정이다.
텔레그램 미니 게임은 LoA의 인기 게임 모드를 기반으로 하며, 플레이어들은 다양한 캐릭터를 찾아 보스를 물리쳐야 한다. 여러 임무를 통해 새로운 보상과 영웅을 잠금 해제할 수 있으며, 친구들을 도와 게임에서 더 나아갈 수 있다.
LoA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가이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