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체인 캐주얼 RPG 카드 게임 레전드 오브 아카디아(Legend of Arcadia, 이하 LoA)가 최근 S3 캠페인에서 인상적인 성장을 기록하며 월간 사용자 수 10만 명을 돌파했다. 이번 캠페인은 텔레그램 미니 게임 기반으로 사용자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LoA는 애니모카 브랜드(Animoca Brands)와 OKX 벤처스(OKX Ventures) 등 14개의 세계적인 투자사로부터 400만 달러의 자금을 유치했다. 게임 내에서는 NFT 캐릭터로 구현된 작은 장난감 같은 휴머노이드 생물들이 주를 이룬다. 플레이어들은 여덟 가지 클래스와 여섯 개의 진영을 바탕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해 전략을 구축한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보상을 획득하고 다른 플레이어들과 우정을 쌓을 수 있다.
혁신적인 게임플레이가 특징인 LoA는 동적 NFT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의 외형과 속성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또한, PvE(플레이어 VS 컴퓨터) 및 PvP(플레이어 VS 플레이어) 모드 참여로 보상과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은 $ARCA 토큰을 기반으로 한 독특한 단일 토큰 모델을 사용, VIP 레벨 시스템 등 새로운 기능을 도입했다. 낮은 거래 수수료는 거래와 유동성을 촉진한다.
LoA의 총괄 프로듀서 앤디 리(Andy Lee)는 “커뮤니티는 우리가 하는 일의 핵심이다. S2 캠페인에서 사용자 온보딩이 크게 증가했고, S3에서는 게임의 재미를 텔레그램이라는 새로운 형식으로 제공하고자 했다. 현재까지도 놀라운 성장을 보이며 글로벌 사용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S2 캠페인 ‘그란디아 월드 투어’는 5만 4000명 이상의 플레이어와 1만 명 이상의 일일 활성 사용자를 유치했다. S3 캠페인이 8월 중순에 시작된 이후, 텔레그램 미니 게임을 플레이하는 월간 활성 사용자는 10만 명을 넘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사용자들에게 4000만 $ARCA를 증정할 예정이다.
텔레그램 미니 게임은 다양한 캐릭터를 찾아 보스를 물리치고, 여러 임무를 통해 새로운 보상과 영웅을 잠금 해제하는 방식이다. 친구들을 도와 게임에서 더 나아갈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 가이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이 기사는 2024년 09월 02일, 09:00 게재된 것으로, 요약해 재전송합니다.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