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블록체인 투자회사 디지털 파이낸스 그룹(DFG)은 J스퀘어(JSquare)와 함께 9월 4일 코리아블록체인위크(KBW)에서 “웹 3” 주제의 암호화폐 투자 패널 토론을 공동 주최한다. 이번 행사는 현지 인플루언서와 전문가들을 초청해 네트워킹과 인사이트 공유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체인베이스 COO 크리스 펭과 원더클라우드 웹3 BD 매니저 테렌스의 기조연설이 예정되어 있다. 또한, J스퀘어 공동 창업자 조안나 리앙, 티커 캐피탈 CEO Q, 스타베이스 창립자 비비안 멩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지식 공유와 신기술 소개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의 주요 거래소와 벤처캐피탈(VC) 오피니언 리더들도 참석해 의견을 나눈다.
DFG 창립자 제임스 우는 “이번 KBW에서 전 세계 업계 전문가의 이야기를 듣고 블록체인과 웹3의 새로운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참석자들이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고 협업 가능성을 탐색하는 데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는 서울 명월관에서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초청 전용으로 진행된다. DFG는 2015년에 설립된 글로벌 웹3 투자 회사로, 총 관리 자산 규모는 10억 달러를 넘는다.
* 이 기사는 2024년 09월 02일, 11:30 게재된 것으로, 요약해 재전송합니다.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