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서미희 기자] 빗썸이 점유율 상승을 위해 원화 마켓 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추가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앞서 지난해 빗썸은 한 차례 원화마켓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올해에는 지난 9월 1일부터 테더(USDT) 및 유에스디코인(USDC) 2종에 대해 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시작했으며, 이를 총 78종의 코인으로 확대해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6일 18시까지이며, 추가 코인들의 거래 수수료 무료 혜택은 9월 3일 0시 이후 주문부터 적용된다. 테더(USDT) 및 유에스디코인(USDC)은 기존 안내대로 9월 1일 0시 이후 주문 건부터 혜택이 적용된다.
단, 이벤트가 시작하기 전에 제출한 주문은 이벤트 기간 체결되더라도 수수료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없다. 또한 수수료 무료가 적용된 거래대금은 멤버십 산정 대상 및 메이커 리워드, 특별 메이커 리워드 포인트 지급 산정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번 이벤트에 추가된 76종의 가상자산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빗썸 공지사항 <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 종목 추가 안내 – 한번 더 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 총괄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가상자산을 부담 없이 거래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이벤트 대상 종목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과 편리한 거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