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서미희 기자] 빗썸이 3일 그랜드 워커힐호텔에서 열린 ‘코리아블록체인위크(KBW) 2024’에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고 ‘빗썸 시네마’를 선보였다.
올해 빗썸의 마케팅 전략은 ‘일상 속 가상자산’으로 이번 KBW2024에서도 이를 녹여 빗썸 시네마를 마련했다. 빗썸시네마에서는 빗썸의 주요 상품과 서비스 소개 영상을 영화 느낌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갓 튀긴 따뜻한 팝콘도 함께 제공한다.
빗썸 관계자는 “3일 오후 3시까지 700명이 방문했다”면서 “빗썸 전용 등록 부스 운영을 통해 KBW를 방문한 빗썸 고객들은 더 빠르고, 쾌적하게 입장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빗썸 부스를 찾은 신규회원은 5만원 쿠폰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아시아 최대 블록체인 행사인 ‘코리아 블록체인 위크(KBW2024)’의 메인 컨퍼런스 이벤트인 ‘KBW2024: IMPACT’가 3일 오전 10시 성대하게 개막했다. 티켓 9000장은 행사 나흘 전에 매진됐다. 웹3 커뮤니티 빌더 팩트블록은 3일 서울 광장동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시작된 이번 행사에 전 세계 블록체인 산업의 리더 약 3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컨퍼런스는 4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
빗썸, 원화 마켓 78종 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 진행 | 블록미디어 (block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