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암호화폐 중심 사이버보안 전문가들이 Unstoppable Domains를 겨냥한 피싱 사기에 대해 경고했다고 코인피디아가 9일(현지시간) 보도했다. Unstoppable Domains는 이더리움 기반 도메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요 업체다.
데이비드 슈워츠 리플 CTO는 Unstoppable Domains 사용자들을 겨냥한 피싱 사기에 대해 주의를 촉구하며 암호화폐 커뮤니티에 대한 위협 목록을 발표했다.
사기범들은 이전에 X에 게시된 글을 통해 가짜 $UDOM 토큰을 광고하는 이메일을 전송했다. 이메일에는 클릭할 수 있는 링크가 포함되어 있었다.
슈워츠는 수신자들에게 이메일의 링크를 클릭하지 말 것을 권고했다. 링크는 암호화폐 자금을 탈취하기 위한 웹사이트로 연결되기 때문이다. 이 피싱 시도는 X 사용자(Arijit)가 처음 발견해 이메일의 스크린샷을 게시했다.
Unstoppable Domains는 도메인 이름 공간의 주요 플레이어 중 하나지만, 어떠한 토큰도 출시한 적이 없다. 이는 사용자들을 속이기 위한 대담한 사기다. 슈워츠의 경고는 피싱 사기와 가짜 토큰 판매와 같은 여러 위험이 여전히 존재한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상기시켜 준다.
최근 발생한 암호화폐 사기 사건들이다. Penpie 해킹 사건에서는 해커가 2,700만 달러 상당의 암호화폐를 탈취해 1만 1,160 ETH를 토네이도 캐쉬로 현금화했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