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슈퍼문(Supermoon)이 ABCDE 캐피탈(ABCDE Capital)과 협력해 9월 19일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토큰2049(Token2049) 기간 동안 스타트업과 벤처캐피탈(VC) 스피드 데이팅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50곳 이상의 주요 VC와 20개의 엄선된 스타트업이 참여해 스타트업들이 투자자 및 업계 리더들과 직접 연결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이번 스피드 데이팅 행사는 초기 단계의 스타트업과 벤처캐피탈 간의 네트워킹을 촉진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가 스타트업들은 자신의 프로젝트를 발표하고, 투자자들과 교류하며 피드백을 받을 수 있었다.
슈퍼문은 1만8000명 이상의 창업자, 개발자, 투자자로 구성된 커뮤니티로, 지금까지 1500만 달러 이상의 자금 조달을 지원했다. 슈퍼문 벤처스(Supermoon Ventures)를 통해 뛰어난 기업가들에게 투자 기회와 자원을 제공하고 있다.
ABCDE 캐피탈은 후오비(Huobi) 공동 창업자인 두 준(Du Jun)과 BM이 공동 설립한 4억 달러 규모의 펀드로, 웹3(Web3) 프로젝트에 필요한 자본과 자원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트위드(Tweed), 칼데라(Caldera), 오픈패드(OpenPad) 등의 파트너들이 참여했다. 참가 스타트업으로는 엑사비츠.ai(Exabits.ai), 브리큰(Brickken), CFX랩스(CFX Labs), vSelf, 알로(Allo), 이뮤터블 랩스(Immutable Labs) 등이 있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