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XRP)이 0.6 달러 선 회복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차트 분석가 잭키스의 분석이 주목받고 있다.
비트코이니스트에 따르면 암호화폐 분석가 잭키스는 XRP 가격 전망을 공유하며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그는 “대반전” 차트를 사용해 눈길을 끌며 XRP의 현재 상황을 설명했다. 다수의 분석가들은 최근 암호화폐 급등과 호전된 투자 환경을 고려해 XRP에 대해 낙관적인 전망을 보이고 있다.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의 항소 가능성 우려가 여전히 존재하지만, XRP는 규제 기관과 리플(Ripple) 랩스 간의 소송에서 벗어난 상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XRP는 0.6 달러와 0.7 달러 사이의 저항선에 막혀 기대한 만큼의 랠리를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잭키스는 차트에서 XRP의 낮은 고점과 높은 저점을 강조하며 하락 추세선을 지지선으로 보고 있다. 그는 “XRP가 지지선을 다시 시험 중이며, 이를 밑돌 가능성이 크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그의 차트는 사실 위아래가 뒤집혀 있어, 약세가 아닌 강세를 시사한다. 잭키스에 따르면, XRP가 저항선을 돌파하면 가격이 1.05 달러까지 오를 수 있다. 이는 현재 가격에서 81% 상승한 것이다.
* 이 기사는 2024년 09월 26일, 07:12 게재된 것으로, 요약해 재전송합니다. 원문 보기 ⇒